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MEMORY RECEIVED LOAD PAPER AND PRESS OK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제품 프린터 > 팩시밀리
증상 에러메세지(PC/액정화면) > 급지안됨/용지걸림 관련에러 > MEMORY RECEIVED LOAD PAPER AND PRESS OK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날짜 2015-12-15 조회수 880

예상 원인

팩스 수신 시 용지를 넣지 않은 상태인 경우 및 용지 급지가 안 되는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용지를 급지부에 넣었나요?

  • 이런 경우에는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점검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시거나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서비스센터 찾기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 아니오

    인쇄 용지를 장착 또는 재장착 해보십시오.

    용지 넣는 방법

조치 방법

용지 넣는 방법

팩스 수신 중 용지가 떨어지거나 용지 급지가 안될 경우 화면에 Memory Received Load paper and press OK라는 경고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아래 내용처럼 용지 보충하여 넣거나 용지를 재장착하여 반드시 [OK] 또는 [ 확인] 버튼을 눌러야 급지가 진행됩니다.

1) 잉크젯 팩스 용지 넣는 방법

잉크젯 팩스 용지 넣는 방법 안내 이미지

  • ① 용지 받침대를 장착하고 먼지 방지용 덮개를 열어주십시오.
  • ② 용지 사이가 붙지 않도록 충분히 불거나 털어 준 뒤 용지 받침대에 올려주십시오. 용지 가이드를 용지 폭에 맞춰 오른쪽으로 밀어주십시오.
  • ③ 용지가 바르게 삽입되면 먼지 방지용 덮개를 제자리에 닫아주십시오. [확인] 버튼을 누르면 출력 작업이 진행됩니다.
2) 용지가 들어있다면 용지가 걸려 있는지 확인 후 용지를 재장착해보십시오. 경고 메시지가 계속 나타난다면 A/S 점검이 필요한 경우일 수 있습니다.

그래도 해결되지 않았다면, CS프로(엔지니어)에게 정확하게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시거나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MEMORY RECEIVED LOAD PAPER AND PRESS OK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