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용지가 계속 출력됩니다.(이전 출력했던 문서가 계속해서 나옴)
제품 프린터 > 잉크젯 복합기
증상 인쇄 / 네트워크 / 인터넷(민원발급) > 문서 인쇄오류 > 용지가 계속 출력됩니다.(이전 출력했던 문서가 계속해서 나옴)
날짜 2017-06-06 조회수 794

예상 원인

기존에 인쇄한 문서가 오류가 발생하여 계속 배출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제품에서 정지 버튼을 눌러 보셨나요?

2단계PC에서 대기문서 삭제 해보셨나요?

3단계PC에서 Print Spooler 재시작 해보셨나요?

  • 이런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전화상담 예약

  • 아니오

    Print Spooler 서비스를 재시작 및 중지한 후 문서 제거를 진행해보십시오.

    Print Spooler 재시작 및 중지후 문서 제거방법

조치 방법

제품 조작부에서 정지/기능복귀 버튼 눌러서 취소하는 방법

  1. 1. 장착된 용지를 제거한 후 제품 버튼 조작부에서 빨간색 X자 버튼 (정지/기능복귀) 눌러서 인쇄를 취소합니다.
    복합기의 정지버튼은 일반적으로 조작판 오른쪽 상단 앞쪽에 위치합니다.
  2. 2. 제품의 정지 버튼을 눌러 인쇄가 취소되지 않는다면 2단계 조치 방법을 참고하여 PC에서 대기 중인 문서를 삭제해보시기 바랍니다.

대기문서 삭제 방법

  • 1. 시작 → 장치 및 프린터 → 해당 프린터 드라이버를 마우스 오른쪽 클릭 → [인쇄 작업 목록 보기]를 클릭

    해당 프린터 드라이버를 마우스 오른쪽 클릭해서 인쇄작업목록보기 클릭 안내 이미지

  • 2. 프린터에서 [모든 문서 취소]를 클릭

    프린터에서 [모든 문서 취소]을 클릭 안내 이미지

  • 3. 모든 문서를 취소하시겠습니까?에서 [예]를 클릭

    모든 문서를 취소하시겠습니까?에서 [예]를 클릭 안내 이미지

Print Spooler 재시작 방법

바탕화면에서 [컴퓨터]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클릭 → [관리] 클릭 → [서비스 및 응용 프로그램] 클릭 → [서비스] 클릭 → [Print Spooler] 클릭 → [다시 시작] 클릭

  • 바탕화면에서 [컴퓨터]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클릭 후 [관리] 클릭 안내 이미지
  • [서비스 및 응용 프로그램] 클릭 후 [서비스] 클릭 후 [Print Spooler] 클릭 후 [다시 시작] 클릭 안내 이미지

Print Spooler 중지 후 대기문서 제거방법

  1. 1. [서비스 및 응용 프로그램] 클릭 → [서비스] 클릭 → [Print Spooler] 클릭 → [중지] 클릭합니다.
    서비스 및 응용프로그램 항목에서 print spooler를 클릭하여 중지함
  2. 2. 로컬 디스크(C:) → Windows → System32 → Spool → PRINTERS 폴더안의 파일을 모두 삭제합니다.
    C:\Windows\System32\Spoo\PRINTERS 폴더안의 모든파일 삭제함
  3. 3. [서비스 및 응용 프로그램] 클릭 → [서비스] 클릭 → [Print Spooler] 클릭 → [시작] 클릭합니다.
    서비스 및 응용 프로그램에서 print spooler를 클릭하여 시작으로 변경

위 방법으로 조치가 되지 않을 경우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용지가 계속 출력됩니다.(이전 출력했던 문서가 계속해서 나옴)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