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팩스 송수신 시 메모리 가득참 에러가 발생합니다.
제품 프린터 > 잉크젯 복합기
증상 팩스 > 송신/수신 안됨 > 팩스 송수신 시 메모리 가득참 에러가 발생합니다.
날짜 2015-09-30 조회수 1,239

예상 원인

  • 1팩스 메모리의 일시적인 오류로 인하여 발생할 수 있습니다.
  • 2제품의 고장으로 인하여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제품의 전원 코드 선을 뺐다가 다시 연결해 보셨나요?

  • 이런 경우에는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시거나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서비스센터 찾기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 아니오

    전원 코드 선 재연결해 보시기 바랍니다.

    전원 위치 확인방법

조치 방법

전원 위치 확인방법

예를 들어, 컬러 레이저복합기 CLX-3180 Series 모델인 경우 뒷면의 전원 코드를 뺐다가 다시 꽂은 후 전원버튼을 켜서 에러가 나타나는지 확인합니다.

위의 설명처럼 제품 뒷면의 전원 코드를 뺐다가 다시 꽂고, 제품 앞면 상단에 보이는 전원버튼을 눌러서 켜봅니다.

※ 해당 모델명을 정확히 확인 후 사용설명서 → 제품의 뒷면에 전원코드 및 전원버튼 확인하여, 전원을 재연결 해보시기 바랍니다. 에러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1588-3366으로 연락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시거나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팩스 송수신 시 메모리 가득참 에러가 발생합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