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상대방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제품 휴대폰 > 스마트폰
증상 자주 묻는 애플리케이션 > 전화 > 상대방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날짜 2016-09-22 조회수 25,690

예상 원인

통화음량이 작게 설정되어 발생하는 현상일 수 있으며 스피커 쪽 이상일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멜로디가 들리나요?

조치 방법

통화음 크기 조절 방법

통화 음량이 작게 설정되어 발생하는 현상일 수 있습니다.
통화 중인 상태에서 휴대폰 옆면에 있는 음량 상버튼을 5회 정도 반복적으로 누른 후 통화음량 크기를 확인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이어폰을 사용하고 계신 경우 이어폰을 뺀 상태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대기상태에서 음량버튼으로 소리를 조절하는 것은 통화음량과는 상관없는 부분으로 반드시 통화 중인 상태에서 음량 상버튼으로 최대한 올린 것인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  음량 버튼 안내 이미지음량 버튼
  • 통화중 상태에서 음량버튼으로 수화음 조절 안내 이미지통화중 상태에서
    음량버튼으로 수화음 조절

진단모드에서 스피커 테스트 방법안내

3 스피커가 선택된 이미지

휴대폰 내 진단모드를 통해 고장여부를 진단할 수 있습니다.
전화에서 *#7353# 을 입력하시면 진단모드로 진입됩니다.
스피커 테스트를 위해 3.Speaker 를 터치해 주십시오.

벨소리가 들린다면 음량 설정이 필요하고, 벨소리가 들리지 않는다면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점검이 필요합니다.

모든 소리 끄기 해제

JB(젤리빈) OS 이후 모델의 경우 [접근성] 기능에 [모든 소리 끄기]가 체크되어 있으면 체크 해제 후 이용해야 합니다.
모든 소리 끄기가 체크 되어 있으면 통화시 상대방 목소리를 포함한 모든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 갤럭시S4 이전 모델
    앱스 > 환경설정 > 접근성 > 모든 소리 끄기 체크 해제
  • 갤럭시S4 모델
    앱스 > 환경설정 > 내 디바이스 > 접근성 > 모든 소리 끄기 체크 해제
  • 갤럭시S5 포함 이후 모델
    앱스 > (환경)설정 > 접근성 > 청각 > 모든 소리 끄기 체크 해제
  • 갤럭시 S7 (마시멜로 OS 설정 화면)
    설정 → 접근성 → 청각 → 모든 소리 끄기 → OFF
  • 설정 선택

    설정 선택
  • 접근성 선택

    접근성 선택
  • 청각 선택

    청각 선택
  • 모든 소리 끄기

    모든 소리끄기 → OFF

상대방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