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영상통화가 걸리지 않습니다.
제품 휴대폰 > 스마트폰
증상 자주 묻는 애플리케이션 > 전화 > 영상통화가 걸리지 않습니다.
날짜 2017-09-25 조회수 9,047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영상 통화가 안되는 모델인가요?

2단계전원을 재부팅 해 보셨나요?

  • 3단계로 넘어가세요

  • 아니오

    일시적인 오류로 영상통화가 안될 수 있습니다.

    전원 재부팅 안내

3단계영상 통화가 가능한 모델인데, 지역과 상관없이 안 되나요?

조치 방법

영상통화 불가능한 모델 확인

3G 및 4G(LTE) 모델 중 영상 통화 불가 모델은 아래와 같습니다.(2014.04.16 기준)

영상 통화 기능이 없는 모델 안내
닉네임 모델명 통화 기능 지원여부 영상통화 기능 지원여부
갤럭시탭 7" SHW-M180W X X
갤럭시탭 10.1" SHW-M380S/K/W X X
갤럭시탭 8.9 LTE SHV-E140S/K/L X X
갤럭시탭 7.0 PLUS SHW-M430W X X
갤럭시노트 10.1 SHW-M480W X X
갤럭시탭 Pro SM-T320 X X
갤럭시 노트 10.1 SM-P600 X X
갤럭시 노트 12.2 SM-P900 X X
갤럭시 넥서스 SHW-M420S/K O X
넥서스S SHW-M200S/K O X
갤럭시 에이스 SHW-M240S O x
갤럭시 지오 SHW-M290S/K O x

전원 재부팅 안내

일시적 오류로 인해 영상통화가 안될 수도 있으므로 재부팅 후 확인이 필요합니다.
전원 버튼을 2초 정도 눌러 [재시작]이라는 메뉴가 나오면 [재시작]을 눌러 주십시오.재시작 메뉴가 나오지 않으면 전원 버튼을 8초 이상 길게 눌러 주시면 전원이 재부팅 됩니다.(갤럴시S5 및 배터리 일체형 모델 : 볼륨하+전원 7초이상 길게 눌러 주십시오.)

  • 재시작 

    재시작

  •  다시 시작

    갤럭시 노트5 다시 시작

  • 다시 시작

    갤럭시S7 다시 시작

타사 유심 및 이동통신사 전파 확인 방법

특정 지역에서만 발생하는 현상이라면 해당 지역에 망상태가 불안정해 발생할수도 있는 현상이므로 해당 통신사 고객센터로 연락 후 전파 환경을 확인 바랍니다.
☞ 타사 유심을 장착 하였거나 오금제 따라 안될수 있습니다.
자세한 것은 통신 사업자에 문의 하시어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이동통신사 고객센터 연락처]
이동통신사 고객센터 연락처
통신사 유선전화 및 타사 휴대폰으로
발신시 번호
동일 통신사 휴대폰으로
발신시 번호
SKT 080-011-6000 + 통화 (무료)
1599-0011 + 통화 (유료)
지역번호 없이 114 + 통화 (무료)
KT 1588-0010 + 통화 (유료) 지역번호 없이 114 + 통화 (무료)
LGU+ 1544-0010 + 통화 (유료) 지역번호 없이 114 + 통화 (무료)

서비스 상담안내

이동통신사의 전파 환경 등에 문제가 없거나, 휴대폰 재부팅 후에도 동일현상이 지속발생한다면 전문상담사의 추가 확인이 필요합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영상통화가 걸리지 않습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