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T맵, KT 내비, U 내비 사용법이 궁금합니다.
제품 휴대폰 > 스마트폰
증상 자주 묻는 애플리케이션 > DMB 및 내비게이션 > T맵 사용법이 궁금합니다.
날짜 2017-03-21 조회수 5,100

예상 원인

3G/4G(LTE)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 않거나 GPS 신호가 약한 지역에 있는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접속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잠시 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티맵 서버 접속 지연되고 있습니다.

조치 방법

T map 사용법 안내

  • 앱스 선택

    ① 앱스

  • ② T map 실행

    ② T map 실행

  • ③ 목적지 검색

    ③ 목적지 검색

  • ④ 목적지 선택

    ④ 목적지 선택

  • ⑤ 안내시작 터치

    ⑤ 안내시작 터치

  • [길안내 시작된 화면]

    [길안내 시작된 화면]

※ T map 사용시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통신사에서 지원하는 기능으로 자세한 내용은 SKT 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7년 3월 현재, KT/LGU+ 통신사 가입자도 Play스토어에서 설치 후 이용 가능합니다.

KT 내비 사용법 안내

  • ① 앱스 > KT 내비 실행

    ① 앱스 > KT 내비 실행

  • ② 상단 목적지 검색

    ② 목적지 검색

  • ③ 길찾기 터치

    ③ 길찾기 터치

  • ④ 추천경로안내 터치

    ④ 추천경로안내 터치

※ KT 내비 사용시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통신사에서 지원하는 기능으로 자세한 내용은 KT 로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2017년 3월 현재, SKT/LGU+ 통신사 가입자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U+ 내비 사용법

  • ① 앱스 > U+내비 실행

    앱스 선택

  • ② 목적지 검색

    ② 목적지 검색

  • ③ 안내시작 터치

    ③ 안내시작 터치

  • [길안내 서비스 중]

    [길안내 시작된 화면]

※ U+ 내비 사용시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통신사에서 지원하는 기능으로 자세한 내용은 LGU+ 로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2017. 3월 현재, SKT/KT 통신사 가입자도 Play스토어에서 설치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전원 재부팅 방법

전원 재부팅
3G/LTE 네트워크에 정상적으로 연결이 되어 있는데도 내비게이션 앱이 실행되지 않는다면 일시적인 오류일수 있으므로 전원을 재부팅 후 확인이 필요합니다.
전원 재부팅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전원 버튼을 2초 정도 눌러 [다시시작]이라는 메뉴가 나오면 [다시시작]을 눌러 주세요.
다시시작 메뉴가 나오지 않으면 전원 버튼을 8초 이상 길게 누르면 전원이 재부팅 됩니다.(모델에 따라 음량(▼)버튼과 전원버튼을 동시에 누릅니다.)

데이터 네트워크 설정 방법

내비게이션 앱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모바일 데이터(데이터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데이터 네트워크 설정을 확인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앱스 > 설정 > 연결 > 데이터 사용 > 모바일 데이터 켜기

  • 연결 선택

    ① 앱스 > 설정 > 연결

  • 데이터 사용 선택

    ② 데이터 사용

  • 모바일 데이터 선택

    ③ 모바일 데이터 켜기


T맵, KT 내비, U 내비 사용법이 궁금합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