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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T맵, 원내비, 내비게이션 안됨
제품 휴대폰 > 스마트폰
증상 자주 묻는 애플리케이션 > DMB 및 내비게이션 > T맵 사용법이 궁금합니다.
날짜 2017-11-02 조회수 5,779

예상 원인

3G/4G(LTE)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 않거나 GPS 신호가 약한 지역에 있는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 접속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잠시 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티맵 서버 접속 지연되고 있습니다.

이통사에서 제공하는 내비게이션 앱 사용법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3G/4G(LTE)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 않거나 GPS 신호가 미약한 지역에 있는 경우 내비게이션 앱 실행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조치 방법

T map 사용법 안내

  • 앱스 선택

    ① 앱스

  • ② T map 실행

    ② T map 실행

  • ③ 목적지 검색

    ③ 목적지 검색

  • ④ 목적지 선택

    ④ 목적지 선택

  • ⑤ 안내시작 터치

    ⑤ 안내시작 터치

  • [길안내 시작된 화면]

    [길안내 시작된 화면]

※ T map 사용시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통신사에서 지원하는 기능으로 자세한 내용은 SKT 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7년 3월 현재, KT/LGU+ 통신사 가입자도 Play스토어에서 설치 후 이용 가능합니다.

원내비 사용법

기존, KT의 올레 내비와 LGu+ 내비는 원내비로 통합되었습니다.
Play 스토어에서 원내비를 다운받아 이용해 주세요.

※ 원내비 사용시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통신사에서 지원하는 기능으로 자세한 내용은 사용하시는 이통사 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원 내비 실행

    앱스 선택

  • 목적지 검색

    목적지 검색

  • 길찾기

    길찾기

  • 추천경로

    추천 경로

※ U+ 내비 사용시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통신사에서 지원하는 기능으로 자세한 내용은 LGU+ 로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2017. 3월 현재, SKT/KT 통신사 가입자도 Play스토어에서 설치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전원 재부팅 방법

전원 재부팅
3G/LTE 네트워크에 정상적으로 연결이 되어 있는데도 내비게이션 앱이 실행되지 않는다면 일시적인 오류일수 있으므로 전원을 재부팅 후 확인이 필요합니다.
전원 재부팅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전원 버튼을 2초 정도 눌러 [다시시작]이라는 메뉴가 나오면 [다시시작]을 눌러 주세요.
다시시작 메뉴가 나오지 않으면 전원 버튼을 8초 이상 길게 누르면 전원이 재부팅 됩니다.(모델에 따라 음량(▼)버튼과 전원버튼을 동시에 누릅니다.)

데이터 네트워크 설정 방법

내비게이션 앱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모바일 데이터(데이터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데이터 네트워크 설정을 확인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앱스 > 설정 > 연결 > 데이터 사용 > 모바일 데이터 켜기

  • 연결 선택

    ① 앱스 > 설정 > 연결

  • 데이터 사용 선택

    ② 데이터 사용

  • 모바일 데이터 선택

    ③ 모바일 데이터 켜기


T맵, 원내비, 내비게이션 안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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