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키패드 터치가 되지 않습니다.
제품 휴대폰 > 스마트폰
증상 화면, 소리 및 진동 관련 > 화면 및 엣지 스크린 > 키패드 터치가 되지 않습니다.
날짜 2016-09-30 조회수 36,421

예상 원인

일시적인 키패드 오류 또는 제품이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전원을 재부팅을 해보셨나요?

  • 2단계로 넘어가세요

  • 아니오

    휴대폰의 재부팅 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재부팅 방법 안내

2단계키패드 데이터 삭제는 해 보셨나요?

  •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여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점검을 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서비스센터 방문 예약" 메뉴에서 예약 후 방문하시면 보다 빠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찾기서비스센터 방문 예약

  • 아니오

    키패드 데이터 삭제 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키패드 데이터 삭제 방법 안내

조치 방법

전원 재부팅 방법

일시적 오류로 인해 키패드가 안뜨는 경우도 있으므로 재부팅 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전원 버튼을 2초 정도 눌러 재시작(다시 시작)이라는 메뉴가 나오면 재시작(다시 시작) 을 눌러 주세요.
만약 재시작(다시 시작) 메뉴가 나오지 않으면 전원 버튼을 8초 이상 길게 눌러 주면 전원이 재부팅 됩니다.
※ 모델에 따라 [볼륨 아래(▼)] 버튼과 [전원] 버튼을 동시에 8초 이상 누름

  • 전원 버튼을 길게 누른 화면 안내 이미지전원 버튼을 누른 후 [다시 시작] 화면

키패드 데이터 삭제 방법 안내

휴대폰 전원을 재부팅 후에도 동일한 현상이라면 키패드 데이터 삭제 후 정상 동작 되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키패드 데이터 삭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앱스 → 환경설정 → 애플리케이션 → 전체 → 삼성 키보드 → 데이터 삭제 후 정상 동작하는지 확인십시오.

  • 앱스 화면 이미지

    앱스
  • 환경설정 화면 이미지

    환경설정
  • 애플리케이션 관리 선택한 화면 이미지

    애플리케이션 관리
  • 전체 탭에서 삼성 키보드 선택한 화면 이미지

    전체 → 삼성 키보드
  • 데이터 삭제 버튼을 선택한 화면 이미지

    데이터 삭제
  •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삭제 여부를 묻는 창에서 확인 버튼을 선택한 화면 이미지

    확인

※ 해당 부분 진행 후 에도 계속 키패드가 안보이거나 터치가 안 되는 등 오류 현상이 발생하면 서비스센터에서 점검이 필요합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여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점검을 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서비스센터 방문 예약" 메뉴에서 예약 후 방문하시면 보다 빠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키패드 터치가 되지 않습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