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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알람 설정한 시간에 알람이 울리지 않습니다.
제품 휴대폰 > 스마트폰
증상 그외 애플리케이션 > 언어, 알람, 사전, 클라우드 > 알람 설정한 시간에 알람이 울리지 않습니다.
날짜 2016-11-01 조회수 1,571

예상 원인

알람 설정시 요일을 매주 반복 선택하지 않아 동작하지 않거나 알람 애플리케션의 이상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알람 설정시 시간, 요일, 매주 반복 설정을 확인해보셨나요?

2단계휴대폰의 SW 버전은 최신 버전인가요?

3단계알람/시간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삭제해보셨나요?

  • 이런 경우에는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여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점검을 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서비스센터 방문 예약" 메뉴에서 예약 후 방문하시면 보다 빠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문의전화상담 예약

  • 아니오

    알람/시간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삭제 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알람/시간 데이터 삭제 방법

조치 방법

알람 설정 확인 방법

□ 젤리빈 OS
알람이 켜져 있는지 시간, 요일, 매주 반복 설정이 정상적으로 되어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예를들어 알람은 정상적으로 설정되어 있으나, 알람이 꺼진 상태거나 매주 반복을 해제하지는 않았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앱스 → 알람/시간 → 설정된 알람을 상세 내용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 앱스앱스
  • 알람/시간알람/시간
  • 알람이 켜져 있는지알람이 켜져 있는지
  • 시간, 오전/오후, 알람 반복,매주 반복 여부 등 설정 확인시간, 오전/오후, 알람 반복,
    매주 반복 여부 등 설정 확인

□ 마시멜로 OS

  • 알람이 켜져 있는지 확인알람이 켜져 있는지 확인
  • 시간, 오전/오후, 알람 반복, 다시 알림등 설정 확인시간, 오전/오후, 알람 반복,
    다시 알림등 설정 확인

최신 버전 업그레이드 확인

□ 젤리빈 OS
휴대폰의 SW 버전이 최신 버전이 아닌 경우 Kies 프로그램을 통해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이런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알람/시간 데이터 삭제 방법

알람/시간 애플리케이션의 오류일 경우 앱스〉환경설정〉애플리케이션 관리〉전체 탭 〉알람/시간〉데이터 삭제 시 알람/시간 애플리케이션이 초기화됩니다.
참고로 알람/시간 데이터 초기화 시 설정된 알람/시간이 모두 삭제됩니다.
이후 알람을 설정 후 정상적으로 동작하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 앱스앱스
  • 환경설정환경설정
  • 애플리케이션 관리애플리케이션 관리
  • 전체 탭 내 알람/시간전체 탭 내 알람/시간
  • 데이터 삭제데이터 삭제
  • 확인확인

□ 마시멜로 OS

  • 앱스앱스
  • 설정설정
  • 애플리케이션 관리애플리케이션 관리
  • 애플리케이션 관리자애플리케이션 관리자
  • 알람/시간 선택알람/시간 선택
  • 저장공간 선택저장공간 선택
  • 데이터 삭제데이터 삭제
  • 삭제 선택삭제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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