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팩스 수신 시 흐립니다.
제품 프린터 > 흑백레이저 복합기
증상 출력물상태/소모품관련 > 흐림/백지/안나옴(잉크,토너) > 팩스 수신 시 흐립니다.
날짜 2015-10-13 조회수 616

예상 원인

  • 1상대방 팩스에 문제가 있거나 원본 문서가 흐린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 2잉크 또는 토너가 부족한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복사도 흐리게 나오나요?

2단계잉크 또는 토너 잔량은 충분한가요?

  • 이런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전화상담 예약

  • 아니오

    잉크/토너 카트리지 부족 확인 후 정품으로 사용해보십시오.

    잉크/토너 부족 확인방법

조치 방법

상대방 팩스 이상있는지 확인하는 방법

1. 복사 출력 상태 및 팩스 정보 인쇄 출력 상태가 정상적으로 나오는 경우

복사 테스트시 정상이라면, 팩스를 보내 준 상대방 팩스에 이상이 생겼거나 원본 문서가 흐린 경우일 수 있습니다. 상대방 팩스 문제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팩스 정보 인쇄 중 소모품 정보 출력 방법 (SF-760P 예시)

메뉴 ▶ 시스템 설정 ▶ 정보 인쇄 ▶ 소모품 정보 → [OK] 클릭 후 출력 확인으로 아래 출력 상태처럼 정상인지 확인 가능합니다.

액정화면 아래에 메뉴, OK, 좌/우 버튼 위치를 확인하는 화면입니다.supplies information 안내 이미지

잉크/토너 카트리지 잔량 확인 및 교체시기 확인 방법

토너 카트리지를 8자 모양으로 흔들고, 토너 가루가 묻지 않도록 조심하십시오.
1) 잉크/토너 카트리지 교체 알림 메시지 표시 또는 LED표시 경고 상태 확인이 필요합니다.
레이저 팩스인 경우 : 토너 카트리지를 꺼내서 아래 그림과 같이 5~6회 정도 천천히 흔들어 넣으면 인쇄 품질을 잠깐 동안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2) 재생/리필 소모품 사용 시 가능한 소모품을 정품으로 사용해보시도록 권유 드립니다.

위 방법으로 조치가 되지 않을 경우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