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전화벨만 계속 울리고 수신이 안됩니다.
제품 프린터 > 흑백레이저 복합기
증상 팩스 > 송신/수신 안됨 > 전화벨만 계속 울리고 수신이 안됩니다.
날짜 2015-09-30 조회수 1,026

예상 원인

  • 1팩스를 수신하게 설정하는 '수신모드' 설정이 잘못된 경우 일수 있습니다.
  • 2전화 회선 문제로 전화벨만 울릴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제품 LCD화면에 수신모드가 FAX 모드로 설정되어 있나요?

  • 2단계로 넘어가세요

  • 아니오

    수신모드 'FAX' 모드로 변경 하는 방법을 진행해보십시오.

    수신모드 변경방법

2단계다른 전화 회선에 연결해도 동일한가요?

  • 이런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전화상담 예약

  • 아니오

    전화회선을 점검해보시기 바랍니다.

조치 방법

수신모드 변경방법

  1. 1. 수신모드 종류별 기능설명
    FAX, TEL, AUTO, ANS/FAX 수신모드 기능설명
    수신모드 기능 설명
    FAX 팩스 전용으로 사용할때 설정
    TEL 전화 전용으로 사용할때 설정
    AUTO (TEL/FAX) 팩스와 전화를 공용으로 사용할때 설정
    ANS/FAX(TAM,TAD) 자동응답기를 사용할때 설정
  2. 2. 수신모드 변경방법

    제품 모델에 따라 방법이 다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설명서 참조해주십시오.

    레이저 및 잉크젯 프린터 팩스 수신모드 변경방법
    구분 팩스 수신모드 변경방법
    레이저
    • 1. 조작부의 [ 팩스 ] 버튼을 누릅니다.
    • 2. [메뉴]버튼을 반복해서 눌러 화면에 '팩스 설정'이 나타나면 [OK]버튼을 누릅니다.
    • 3. [ ◀ ] or [ ▶ ] 버튼을 눌러 '수신' 이 나타나면 [OK] 버튼을 누릅니다.
    • 4. [ ◀ ] or [ ▶ ] 버튼을 눌러 '수신 모드'가 화면에 나타나면 [OK] 버튼을 누릅니다.
    • 5. [ ◀ ] 또는 [ ▶ ] 버튼으로 '팩스,전화,응답기' 중에서 '팩스' 선택 후 [OK] 버튼을 누릅니다.
    • 6. 준비 모드로 돌아가려면 (정지/기능복귀) 버튼을 누릅니다.
    잉크젯
    [ 수신모드 / 농도조절 ] 버튼을 약 2 초간 길게 누른 후 현재 설정된 수신모드가 표시되면 바로 짧게 반복적으로 눌러 'Fax Mode'라고 표시되도록 해주십시오.
    ( Fax Mode, Tel Mode, Auto Mode. TAM Mode 중에서 'Fax Mode' 선택 )

위 방법으로 조치가 되지 않을 경우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전화벨만 계속 울리고 수신이 안됩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