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발신음이 먹통(불량)입니다.
제품 프린터 > 컬러레이저 복합기
증상 팩스 > 송신/수신 안됨 > 발신음이 먹통(불량)입니다.
날짜 2015-09-30 조회수 711

예상 원인

전화선 연결이 잘못 되었거나 전화 선로의 문제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제품 뒷면(또는 제품 바닥면)에 국선이 Line 단자에 연결되어 있나요?

  • 2단계로 넘어가세요

  • 아니오

    전화국선 연결단자 위치 확인 후 Line 단자에 연결해보십시오.

    전화선 연결 위치 확인

2단계다른 팩스회선에 연결하여 확인해도 발신음이 안들리나요?

  • 이런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전화상담 예약

  • 아니오

    전화회선을 점검해보시기바랍니다.

조치 방법

전화선 연결 위치 확인

제품 뒷면(또는 바닥면)에 LINE 단자에 전화국선을 연결해 주십시오.(EXT 단자에 연결하지 마세요. EXT는 일반전화기 증설할때 사용하는 단자입니다)

제품의 라인잭에 전화선을 연결하는 이미지입니다.

위 방법으로 조치가 되지 않을 경우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발신음이 먹통(불량)입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