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예약녹화 안됨
제품 DVD/블루레이 > 비디오 플레이어
증상 동작관련 > 녹화 관련 > 예약녹화 안 됨/예약녹화 방법
날짜 2013-07-02 조회수 937

예상 원인

  • 현재시각 설정이 맞지 않을 경우 나타나는 증상일 수 있습니다.
  • 예약설정이 잘못 지정되어 있을 경우 나타나는 증상일 수 있습니다.
  • 제품 내부에 문제로 방송신호를 잡지 못할 경우 나타나는 증상일 수 있습니다.

조치 방법

  • 현재시각 설정이 맞지 않을 경우
    - 비디오의 메뉴 항목에 진입하여 현재시각 설정이 맞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현재시각에 년, 월, 일, 시각 등이 맞게 설정되어야 이 시각을 기준으로 예약녹화가 진행되게 됩니다.
  • 예약설정이 잘못 지정되어 있을 경우
    - 현재시각을 기준으로 예약녹화를 설정시 년, 월, 일, 시각 등이 맞게 설정되어 있어야 그 시각에 예약녹화가 진행 됩니다.
    - 만약 년, 월, 일 또는 시각의 오전, 오후 등이 바뀌어 녹화가 진행 안되는 경우도 있으므로 확인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제품 내부에 문제로 방송신호를 잡지 못할 경우
    : 이런 경우에는 CS프로(엔지니어)에게 점검을 받아 보셔야 될 것 같습니다.

예약녹화 안됨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