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재생 안됨
제품 오디오 > MP3 플레이어
증상 기능버튼/재생관련 > 재생/작동버튼관련 > 재생안됨
날짜 2013-07-15 조회수 725

예상 원인

HOLD(잠금) 상태로 되어 있거나 내부 부품 이상,배터리가 소모 되었을 경우 나타나는 증상일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받은 MP3파일이 없는 경우 및 유료MP3 파일을 넷싱크 프로그램으로 저장하지 않은 경우 나타나는 증상일 수 있습니다.
내부 구동 프로그램(펌웨어) 동작 오류로 나타나는 증상일 수 있습니다.

조치 방법

  • HOLD(잠금) 스위치가 잠금 상태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HOLD (잠금) 스위치를 화살표 (HOLD ▶) 반대 방향으로 위치한 후 사용해 보세요.
  • 배터리를 교체하여 사용해보시거나 배터리를 만충전하여 사용해보세요.
  • 음악 파일이 저장되어 있지 않으면 음악파일 저장하여 사용 해 보세요.
  • 유료MP3 파일을 사용 하는 경우는 해당 사이트에서 사용하시는 MP3기기가 지원 되는지,
    지원을 하면 MP3기기 펌웨어가 넷싱크를 지원하는지 그리고 마지막으로 해당 사이트에서 제공 하는 넷싱크 프로그램으로 저장 하였는지 확인 해주세요.
  • 배터리가 내장된 모델이면 리셋홀을 눌러 사용해보세요. 동일한 증상이면 PC와 연결하여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하여 펌웨어를 갱신 해 주시면 됩니다.
  • YEPP 자체 고장인 경우에는 가까운 서비스센터 방문하여 점검을 받아 보셔야 될 것 같습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