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제습이 약함
제품 건강가전 > 제습기
증상 기능_제습/기본기능 > 제습관련 > 제습이 약합니다.
날짜 2015-07-17 조회수 753

예상 원인

희망습도가 높게 설정되었거나 실외의 공기가 유입될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희망습도가 현재습도 보다 낮게 설정되어 있습니까?

  • 2단계로 넘어가세요

  • 아니오

    희망습도를 현재습도 보다 낮게 설정하십시오.

    희망습도 설정 방법

     

2단계창문은 닫혀 있습니까?

  • 3단계로 넘어가세요

  • 아니오

    실외 공기가 유입이 되면 제습 효과가 떨어집니다.

    실외 공기 유입 차단

3단계최근 1개월 이내에 먼지거름필터를 청소해 보셨나요?

4단계물통에 물은 없나요?

  • 그래도 조치가 되지 않았다면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 아니오

    물이 발생한다면 제습은 정상으로 되고 있습니다.

    정상 가동 안내

조치 방법

희망습도 설정 방법

희망습도를 낮게 설정하면 많은 양의 제습을 할 수 있습니다. 희망습도는 통상적으로 40 % ~ 70 %까지 5 % 단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실외 공기 유입 차단

실외의 습한 공기가 유입되어 제습성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실외의 습한 공기가 실내로 유입되지 않도록 창문과 문을 꼭 닫아 주십시오.

먼지거름필터 청소

먼지거름필터에 이물질이 많으면 공기 흡입량이 줄어들어 제습량이 줄어듭니다. 먼지거름필터를 분리하여 세척 후 사용해 주십시오.

정상 가동 안내

제습기 물통에 물이 발생하고 있다면 실내의 습기를 정상적으로 제거하는 것이므로 제품의 이상은 아닙니다. 또 연속 제습 기능을 선택하시면 현재 습도와 무관하게 모터가 가동되므로 더 많은 양의 제습을 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제습이 약함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