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E2 에러가 발생합니다.
제품 건강가전 > 제습기
증상 회로_에러/전원 > 에러관련 > E2 에러가 발생합니다.
날짜 2015-07-21 조회수 1,028

예상 원인

  • 온도와 습도를 감지하는 센서부에 이상이 있는 경우 E2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E2 이미지

이렇게 해보세요

1단계습도 표시부에 E2 이라는 표시가 나오고 있습니까?

  • 2단계로 넘어가세요.

  • 아니오

    추가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추가정보 확인

2단계전원코드를 뺀 후 다시 꽂아보셨습니까?

  • 그래도 조치가 되지 않았다면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통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 아니오

    전원코드를 뺀 후 1분 후에 다시 꽂아보십시오.

    전원코드 빼고 1분 후 재확인

조치 방법

추가정보 확인

E2에러가 아닌 다른 에러는 아닌지 추가확인이 필요합니다. 또한 아래와 같은 표시는 에러가 아닌 정상적인 작동표시입니다.

  • 표시부에 Co라고 표시된 이미지연속 제습운전 표시
  • 표시부에 10이라고 표시된 이미지예약운전시 남은 시간표시
  • 표시부에 df라고 표시된 이미지제상작동 표시

전원코드 빼고 1분 후 재확인

내부 온도 감지센서의 일시적인 오작동으로 인해 증상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전원을 차단하셨다가 다시 연결하시면 정상 작동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E2 에러가 발생합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