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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설치 환경이 궁금합니다.
제품 건강가전 > 공기청정기
증상 제품 구입 및 관리방법 > 제품 관리 > 설치 환경이 궁금합니다.
날짜 2014-11-21 조회수 758

예상 원인

  • 제품 초기 구입 시 설치 장소 선정 관련 내용입니다.

조치 방법

설치 상태 확인

다음의 설치 조건을 만족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 - 경사가 없이 평평한 곳
  • - 공기흡입구 및 배출구를 가로막는 물건이 없는 곳
  • - 습기가 적고 주위에 인화물질이 없는 곳
  • - 벽면과 최소 5 cm (권장 15 cm) 떨어져 있는 곳
  • - 제품을 처음 사용하기 전과 집진/탈취 일체형 필터 교체시에는 반드시 필터의 비닐을 제거하고 사용해 주세요.


제품에 관한 지식

  • - 필터를 꼭 끼워 사용하고 필터에서 이상한 냄새가 날 때에는 필터를 교체해 주세요
  • - 필터를 끼우지 않고 공기청정기를 사용하면 청정 효과를 기대할 수 없습니다.
  • - 필터가 지저분하면 청정 효과가 떨어집니다. 필터 외관이 심하게 지저분해지거나 냄새가 날 경우, 또는 제품의 풍량이 급격히 적어지는 경우엔 반드시 필터를 교체해 주세요.
  • - 생선구이 등 냄새가 많이 발생하는 음식 조리시 가급적 공기청정기 사용을 줄여주세요.
  • - 심한 냄새가 나는 음식 조리시 공기청정기를 사용하게 되면 탈취필터의 수명이 급격하게 짧아지며, 심한 경우 탈취필터에 냄새가 배어 환기 후 사용시 오히려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 - 주변 냄새가 집진/탈취 일체형 필터에 배어 공기청정기 가동시 냄새가 날 경우, 집진/탈취 일체형 필터의 교체 시기가 된 것이니 필터를 새것으로 교체해 주세요.
  • - 운전시 창문이나 문은 가급적 닫아 주세요.
  • - 창문이나 문을 열고 공기청정기를 사용할 경우 청정 효과가 떨어집니다.

추가적으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또는 대표전화 1588-3366으로도 전문상담사의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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