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NO DISC 표시가 나타납니다.
제품 홈시어터 > 홈시어터
증상 동작 및 전원 관련 > 표시 관련 > NODISC 뜸
날짜 2014-11-17 조회수 868

조치 방법

NO DISC 표시될 경우 조치 방법 안내

디스크가 삽입되어 있으나 NO DISC가 로 나타날 경우 디스크가 정품인지, 사용자가 별도 제작한 디스크인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정품 디스크 넣었을 경우
  • 1. 정품 디스크가 재생이 안된다면 먼저 디스크를 뺀 후 디스크 밑면에 먼지 등의 이물질로 재생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부드러운 천 등으로 디스크 밑면을 깨끗이 닦은 후 재생해 보시기 바랍니다.
  • 2. 정상적으로 재생되는 상태라면 디스크 삽입 후 제품 표시창에 'LOAD'라는 표시가 나타나고 잠시 후 재생되게 됩니다. 참고로 LOAD는 디스크를 읽고 있는 중 이란 뜻입니다.
  • 3. 디스크 밑면의 먼지 또는 이물질 등을 닦아낸 후에도 재생이 되지 않는다면 제품에 픽업이란 부분에서 디스크를 읽지 못하여 발생할 수 있습니다.
    CD 클리너 또는 렌즈 클리너 등을 이용하여 렌즈를 청소해 보시기 바랍니다.
  • 4.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전문 CS프로(엔지니어)의 점검이 필요합니다.
2 사용자가 제작한 디스크 넣었을 경우
  • 1. 사용자가 제작한 디스크만 재생이 안되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 2. 정품 디스크가 정상적으로 재생이 된다면, 사용자가 제작한 디스크가 PC용일 경우 가전 기기에서 재생 안될 수 있으며, 디스크가 잘 못 제작되어 재생 안될 수 있습니다.
  • 3. 정품 디스크를 삽입 후에도 재생이 안된다면 CD 클리너 또는 렌즈 클리너를 이용하여 렌즈 청소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 4. 렌즈 청소 후에도 재생이 안된다면 전문 CS프로(엔지니어)의 점검이 필요합니다.

NO DISC 표시가 나타납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