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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2 에러가 나타납니다.

  • 날짜 2019-06-17
  • 조회수 14,568


 [창문형 에어컨] 

 에러 원인 및 조치방법 

내부 배관의 온도를 점검하는 센서에 이상이 있는 경우 발생하는 에러코드입니다.

일시적인 오류일 수 있으니 전원코드를 분리하여 1분 후 다시 연결해 보십시오.


■ 에러코드 참고

에러코드 원인 및 조치방법 안내

2021년 에러

2022년, 2023년

에러

원인

조치방법

FL

C184

만수 알람

제품 아래에 물받이 등을 놓고 제품의 실외 측 또는 실내 측 배수구의 고무마개를 빼고 배수 호스를 연결하여 응축수를 배출합니다.

PH

C404

C416

실외측 창문이 닫혀 있음

실외 측 창문을 열어 실외 공기 흡입구 및 배출구를 확보 후 전원코드를 재연결 해주세요.

P7

-

실내측 흡입 공기 막힘

실내 측 흡입구 막힘 제거 및 먼지거름 필터를 청소해 주세요.



[벽걸이 에어컨] 

 전원 초기화 또는 스마트 리셋

일시적인 오동작에 의해 실내 배관 센서에서 에러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차단기를 내렸다가 약 1분 후 다시 올리면 센서가 초기화되면서 정상 가동할 수 있습니다.

차단기를 내렸다 올리는 모습


  2014년 이후 인버터 모델은 스마트 리셋 기능이 있습니다.

홈멀티 (2 IN1) 제품은 스마트 리셋은 스탠드에서 실행 합니다. 2014년 이전 제품들은 전원 코드를 빼고 1분 뒤 다시 연결 해 주세요.


※ 참고

스마트리셋이 적용된 벽걸이 에어컨의 경우 [확인] + [바람세기 ▽] 또는 [확인] + [무풍] 버튼을 5초간 누르면 차단기 또는 전원코드를 뺐다가 다시 끼운것과 같은 기능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모컨에 확인+바람 아래 버튼 동시 누름리모컨에 무풍+확인 버튼 동시에 누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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