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자가진단

현재위치

자가진단 상세보기
제목사운드바 무선 우퍼에서 소리 안나옴
제품 홈시어터 > 홈시어터
증상 기능/인터넷 관련 > 기능 사양 관련 > 사운드바 무선 우퍼에서 소리 안나옴
날짜 2015-07-21 조회수 1,722

조치 방법

설치했는데 본체는 소리나고 우퍼쪽에서만 소리가 안 나오거나, 본체와 서브 우퍼가 켜진 후 Link 표시등이 켜지지 않으면 아래 절차를 수행해 연동ID를 설정해주십시오.

무선 우퍼 ID 세팅 방법

  • 1. 본체 및 서브 우퍼와 전원코드를 연결해주세요.
  • 2. 서브 우퍼 후면의 ID SET 버튼을 뾰족한 물체로 5초간 눌러주세요.
  • 3. STAND BY 표시등이 꺼지고 LINK 표시등(파란색 LED)이 빠르게 깜빡입니다.
  • 4. 본체가 꺼진 상태(STAND BY)에서 리모컨의 (조용히) 버튼을 5초 동안 눌러주세요.
  • 5. 본체에서 ID SET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 6. ID SET 메시지가 표시되면 본체전원을 켜십시오. HELLO 메시지가 뜨면 완료된 상태입니다.
  • ID SET 버튼 화면① 우퍼 뒷면 ID SET 5초간 누름
  • Link 표시등 켜져있는 화면② STAND BY 표시등 꺼지고 Link가 깜빡임
  • 조용히 버튼 위치 화면③ 본체에서 조용히 버튼 5초간 누름
  • ID SET 메시지 보이는 화면④ 본체에서 ID SET 메시지 확인
  • HELLO 보이는 화면⑤ 본체에서 HELLO메시지 뜨면 완료

그래도 해결되지 않았다면,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진단을 위해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여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서비스센터 방문예약" 메뉴에서 예약 후 방문하시면 보다 빠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운드바 무선 우퍼에서 소리 안나옴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