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다른기기에서도 전화/문자하기(CMC) 기능이 궁금합니다.
- 날짜 2025-05-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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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기기에서도 전화/문자하기(CMC) 기능 안내
다른 기기에서도 전화, 문자하기(CMC) 기능이란, 휴대전화의 통화와 메시지 기능을 동일한 삼성 계정을 사용하는 다른 기기에서 사용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통화 기능을 지원하는 당사 휴대전화에 수신된 통화와 메시지를 Wi-Fi 및 사업자 네트워크를 통해서 휴대전화와 연결된 기기들로 전달 및 동기화하는 삼성 계정(Samsung Account) 기반 서비스입니다.
또한 휴대전화와 연결된 기기들에서도 통화나 메시지를 발신할 수 있습니다. (메인 기기는 갤럭시 휴대전화, 서브 단말은 동일한 삼성 계정을 사용하는 갤럭시 태블릿, 워치로 가능)
- CMC 서비스는 당사 P OS 이상, 램 3GB이상 기기들을 대상으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휴대전화/태블릿) 다른 기기에서도 전화/문자하기 기능 설정 방법
1단계) 설정을 선택 후 기기 간 연결로 진입하세요.
2단계) 다른 기기에서도 전화/문자하기 진입하여 다른 기기에서도 전화/문자하기 기능을 활성화 해주세요.

① 설정

② 기기 간 연결

③ 다른 기기에서도 전화/문자하기

④ 다른 기기에서도 전화/문자하기 활성화
(워치) 다른 기기에서도 전화/문자하기 기능 설정 방법
※ 워치 블루투스 모델 only / 동일한 AP 연결 상태일 경우에만 기능 사용이 가능하며, 워치의 원격 연결은 BT가 끊겼을 때 동작입니다.
워치의 원격 연결 기능을 활성화 시, 휴대전화가 Wi-Fi에 연결되어 있을 때 워치에서 전화를 걸거나 받을 수 있습니다.
1단계) Wearable 앱을 실행 후 워치 설정으로 진입하세요.
2단계) 유용한 기능을 선택 후 원격 연결 활성화를 하면 문자하기 기능 설정이 됩니다.
3단계) 원격 연결을 선택 후 다른 기기에서도 전화하기 활성화를 하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① Galaxy Wearable(갤럭시 웨어러블) 앱 실행

② 워치 설정

③ 유용한 기능

④ 원격 연결 – 활성화(ON)

⑤ 다른 기기에서도 전화하기
※ 설명된 기능 또는 서비스의 명칭과 진입 경로, 화면 구성은 모델 및 적용된 소프트웨어, 앱 버전 등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 위 내용으로도 궁금증 또는 불편이 해결되지 않으면 고객센터(1588-3366, 통화요금 : 발신자 부담)를 통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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