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10, Microsoft Store에서 앱 복구 및 초기화 방법을 알려주세요.
- 날짜 2018-09-07
- 조회수 8,569
Microsoft Store에서 받은 앱에 문제가 있는 경우, 앱을 복구하거나 초기화하여 증상을 해결 할 수 있습니다.
- 1. 바탕화면의 작업표시줄에서 [시작] 버튼을 선택 후 [설정]을 선택하세요.
- 2. [앱]을 선택하세요.
- 3. [앱 및 기능] 항목에서 작동하지 않는 앱을 선택한 다음 [고급 옵션]을 선택하세요.
- 4. 초기화 항목에서 [복구]를 선택하세요.
※ 일부 앱에서는 이 옵션이 없을 수 있으며, 앱을 복구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초기화]를 선택하세요.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