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해외 판매용 TV 국내 A/S 기준 안내
제품 TV > LCD/LED TV
날짜 2016-03-21 조회수 69,302

■ 해외 판매용 TV 국내 A/S 기준 안내

  • 삼성 TV는 International Warranty(국제 보증)가 제공되지 않는 제품이며 판매 국가에서만 품질보증을 제공합니다.
  • 해외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한국에서 사용하던 중 제품의 결함 또는 하자가 발생 시 한국의 품질보증 조건 및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을 적용받을 수 없습니다.

    다만, 한국에서 수리 가능한 경우에는 판매 국가의 보증기간을 적용하여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2014년 3월 1일 이후 구입 분부터 적용)

    - 제품의 수리 또는 자재의 교체만 가능하며 보증기간의 경과, 정상 사용 중 문제가 아닌 경우 유상 수리를 합니다.

    예) 미국 판매용 TV에 대한 A/S 기준

    • 제품 및 패널에 대해 1년간 무상수리 제공
    • 101 cm 미만 제품에 대해 방문 A/S 요청 시 보증기간과 관계없이 출장비 부과

    - 제품의 교환 또는 환불은 제품을 구입한 판매 국가의 구입처로 직접 하셔야 합니다.

    ※ 만약에 특별한 사정(회사가 승인한 경우)으로 국내에서 환불이 이루어지는 경우에는 구입 당시 제품 가격을 기준으로 환불이 되며 제반 비용(관세, 배송비 등)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보증기간 경과시 판매 국가의 감가상각율을 적용합니다.

    ※ 해외 판매용 TV를 국내에서 사용하실 경우 다음과 같은 문제점이 있으니, 구매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미국 판매용 제품 기준)

    • 케이블 방송 방식이 상이하여 시청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자막 기능 및 음성 다중, 스테레오 기능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 방송 녹화 기능(PVR)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 세트나 리모컨의 언어가 영어로 되어 있습니다.
    • 한국어 음성인식 기능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 전원 전압이 맞지 않을 경우 별도의 트랜스(변압기)가 필요합니다.
    • A/S를 받기 위해서는 제품 구매 영수증과 송장을 반드시 보관하여야 합니다.
    • 주문 후 운송 과정에 파손의 우려가 있으며 운송 중 파손 부분은 무상 수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제품 구입 후 설치는 직접 하셔야 하며, 설치를 요청하실 경우 별도의 수수료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A/S 부품은 경우에 따라서 해외에서 수입이 필요하여 수리에 장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해외판매 TV , 해외판매 TV AS기준, 국내AS기준, TV 해외판매용AS기준, TV 해외수출용서비스기준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