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온라인 상담(채팅상담 & 이메일 상담) 이용 안내
제품 홈페이지 이용안내 > 홈페이지 이용안내
날짜 2018-11-12 조회수 57,225
온라인 상담 배너

채팅 상담 이용 방법

  1. 1. 메인화면의 제품 사용문의 → 채팅 상담을 클릭해 주세요.
    제품 사용문의에서 채팅 상담 선택
  2. 2. 상담실 입장하기를 클릭해 주세요.
    상담실 입장하기 선택한 화면
  3. 3. 서비스 예약 시 회원/비회원에 따라 아래의 방법으로 로그인해 주세요.
    • 회원 로그인 : 삼성계정으로 로그인을 눌러 다음화면에서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입력 후 로그인 합니다.
    • 비회원 로그인 : 성명, 이메일 주소, 본인확인 번호 입력 후 비회원으로 로그인 합니다.
    회원과 비회원 선택 화면
  4. 4. 전화번호, 사용하는 제품 선택 및 문의내용을 입력하고 채팅시작 클릭해 주세요.
    (비회원의 경우 개인정보 이용 수집 동의를 해주세요)
    ※ 고객정보 입력 시 주의사항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본인 외 타인의 정보(가족 포함)는 입력이 불가하며, 잘못된 정보 제공으로 인한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으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로그인 시
    전화번호, 상담제품, 문의내용 입력 후 채팅시작을 누릅니다.
    비회원 로그인 시
    전화번호, 상담제품, 문의사항,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 체크 후 채팅시작을 누릅니다.
  5. 5. 상담사와 연결 되었습니다.
    상담원과 연결된 화면으로, 채팅 연결 시 안녕하세요 고객님.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삼상사가 다른 고객을 상담하고 있습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메세지가 출력되고, 상담사와 연결되면 상담사와 상담이 시작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제품 담당자입니다. 라는 멘트가 나오는 화면
채팅 상담 :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단, 불편문의 및 원격상담은 지원하지 않으니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주세요.
- 원격상담 : 전화 상담 예약을 통해 원격서비스를 요청하세요. [☞ 전화 상담 예약 바로가기]
- 불편문의 : 고객의 소리 > 불편합니다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 불편합니다 바로가기]

이메일 상담 이용 방법

  1. 1. 상단 GNB 메뉴의 제품 사용문의 → 이메일 상담을 클릭해 주세요.
    제품 사용문의에서 이메일 상담 선택
  2. 2. 회원 로그인 또는 비회원 글쓰기 및 조회에서 로그인을 합니다.
    회원 로그인 또는 비회원 그르쓰기 및 조회 중 하나로 로그인을 합니다. 
  3. 3. 우측 상단의 글쓰기 버튼 클릭해 주세요.
    이메일 문의시 글쓰기 버튼을 누릅니다.
  4. 4. 사용하는 제품 선택 및 문의내용을 입력하고 등록 클릭해 주세요.
    진행사항 안내, 제목, 내용을 입력하고 등록을 누릅니다. 
  5. 5. 확인 클릭 → 질문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온라인상담, 온라인채팅, 질문과답변, 묻고답하기, 실시간채팅, 톡상담, 채팅전문상담, 전문가상담, 이메일문의, 이메일상담, 메일상담, 이메일 문의, 메일 상담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