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칭찬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제품 홈페이지 이용안내 > 홈페이지 이용안내
날짜 2018-11-12 조회수 20,748
칭찬합니다 게시판 이용 안내

고객님의 칭찬은 CS프로(엔지니어) 및 상담사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제품 수리 및 온라인 상담을 받으시면서 고마웠던 마음을 전하실 수 있습니다.

  •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게시물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유사 내용이 반복 등록되는 것을 방지하고자 1시간 이내에는 추가 글쓰기를 하실 수 없습니다.
  • 네트워크 장애 등으로 작성하신 내용이 저장되지 않을 수 있으니 메모장 등에 작성하여 저장해 주시기바랍니다.

칭찬합니다 이용 방법

  1. 1. 홈페이지 상단의 ① 고객의 소리를 누른 후 아래의 ② 칭찬합니다를 눌러주세요.
    고객의 소리에서 칭찬합니다를 클릭하는 화면
  2. 2. 다른 고객님이 등록한 글을 볼 수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의 글쓰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다른 고객이 등록한 글이 목록으로 보이고 있으며, 오른쪽 위에 글쓰기 버튼이 있는 화면
  3. 3. 우측 상단 메뉴의 ① 내정보( 로그인 아이콘)를 누르고 아래의 로그인 을 눌러주세요.
    ② 삼성 계정(Samsung Account)으로 로그인을 눌러주세요.
    내정보를 클릭하고 마이페이지를 눌러 로그인을 누르는 화면
  4. 4.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넣고 로그인 합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을 누릅니다.
  5. 5. 필수 입력사항을 입력 후 하단의 등록버튼을 눌러주세요.
    • 칭찬 대상자 : 칭찬하려는 직원의 성명을 입력해 주세요.
    • 칭찬 구분 : 제품수리(출장서비스/센터방문 서비스), 전화상담, 설치/판매 중에서 선택해 주세요.
    분류(공개/비공개), 칭찬대상자, 칭찬구분(제품수리/전화상담/설치판매), 제목, 내용 입력란과 파일 첨부란이 있으며, 하단에 등록/취소 버튼이 있는 화면
  6. 6. 확인을 눌러주세요.
    입력하신 내용을 등록하시겠습니까? 라는 알림창에 확인/취소 버튼이 있는 화면
  7. 7. 등록완료되었습니다.
    등록된 글은 칭찬합니다 게시판 목록 또는 오른쪽 상단의 '나의글 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등록한 글이 칭찬합니다 게시판 목록에서 보여지고 있으며, 오른쪽 위에 나의글 보기 버튼이 위치하고 있는 화면

감사인사, 고마워요, 칭찬, 감사한 마음, 고객의 칭찬, 고객의 소리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