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스마트폰 및 태블릿 원격 지원 서비스 안내
제품 휴대폰 > 스마트폰
날짜 2018-08-14 조회수 70,128

스마트폰/태블릿 원격 지원 서비스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과 태블릿 대상의 쉽고 빠르고 안정된 상담 서비스입니다.
휴대폰 최적화 또는 신기능 조언을 위해 상담사가 원격으로 제어하고 진단할 수 있습니다.

※ 스마트폰 및 태블릿에서만 설치가 가능합니다.

■ 원격지원이 가능한 증상

  • S/W 업그레이드 지원
  • 데이터 전송, 백업 및 복원 지원
  • 메뉴 및 기능 교육 지원
  • 환경 설정 변경 지원
  • 계정 설정(삼성/구글 및 Email계정 관련) 지원

■ 원격 접속 방법

  1. 1. 스마트폰에서 '갤럭시 원격서비스' 앱을 Play 스토어 또는 삼성앱스에서 다운로드해 설치 합니다.

    Play 스토어에서 갤럭시 원격서비스 검색 후 해당 앱을 설치하는 화면
  2. 2. 설치된 '갤럭시 원격서비스'앱을 실행하여, 약관에 동의 후 1588-3366으로 '전화걸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전화상담 예약 바로가기]
    위의 약관에 동의합니다 체크 후 우측하단에 동의버튼이 있으며, 동의버튼을 클릭하면 전화걸기 버튼이 나타나는 화면
  3. 3. 상담사와 연결되면 상담사가 안내하는 접속코드를 입력하고 '원격지원 요청'버튼을 클릭하면 상담사와 연결됩니다.

    접속코드를 입력한 후 원격지원 요청버튼이 우측하단에 있고, 원격지원 요청을 클릭하면 상담원에게 연결중으로 변경되는 화면
  4. 4. 화면 하단에 '갤럭시 원격 활성 중'이라는 붉은 문구가 표시되고, 이제 상담사가 고객님의 스마트폰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 자주묻는 질문들

  • 갤럭시 원격서비스는 모든 모델에 적용 가능한가요?
    ☞ Froyo버젼 이상의 모든 안드로이드 스마트폰/태블릿은 가능합니다. 단, 구글폰(GED)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 갤럭시 원격서비스 이용을 위해 비용을 지불해야 하나요?
    ☞ 데이터 통신을 통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무료 WiFi 환경에서 이용하시기를 권장합니다. 3G 혹은 4G 이용 시 데이터 비용이 과금됩니다.
  • 서비스를 이용하면 장점이 무엇인가요?
    ☞ 전문 상담사가 문제점을 정확하고 빠르게 진단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합니다.
  • 서비스 종료 후 앱이 자동 삭제되지 않는데 안전한가요?
    ☞ 저희 삼성 모바일 원격 앱으로 인해서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정보가 유출되지 않습니다.
  • 서비스에 연결되었음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 상담사와 원격 연결 시 '삼성 모바일 원격 활성 중'이라는 문구가 하단에 붉게 표기됩니다.
  • 상담사가 개인 정보를 모두 볼 수 있나요?
    ☞ 진단을 위해서 상담사는 모든 항목에 접근이 가능합니다. 단, 상담사가 개인 정보와 관련된 항목에 접근 시에는 허용 여부를 묻는 창이 먼저 팝업되고 '아니오'를 선택하시면 상담사는 해당 항목에 접근이 불가능합니다.

원격서비스, RM, 원격지원서비스, 스마트폰원격, 휴대폰원격, 핸드폰원격, 태블릿원격, 테블릿원격, 원격요청, 갤럭시 원격서비스
연관검색어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