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마시멜로 업그레이드 후 기존에 설치된 특정 앱이 실행되지 않습니다.
제품 휴대폰 > 스마트폰
날짜 2016-03-30 조회수 14,618

마시멜로 앱 호환성 안내

마시멜로 로 통일. "새로운 OS로 업그레이드를 했다면 휴대폰에 설치된 각각의 앱도 해당 OS에 맞게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만약 마시멜로 OS와 앱들의 호환성에 문제가 있는 경우 의도치 않은 앱 충돌이나 고장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구글 Play 스토어, Galaxy Apps, 통신 사업자 앱 스토어(T Store, 올레마켓, U+ 스토어등) 등을 통해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해주시고 지속 문제가 발생 시 해당 애플리케이션 개발사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앱 업데이트하는 방법]

  • 방법1. 앱스 → Play스토어 → 업데이트를 진행할 앱 입력 → 검색 → 해당앱 선택 → 업데이트
  • 방법2. 앱스 → 통신 사업자 앱(T Store, 올레마켓, U+ 스토어) 선택 → 업데이트를 진행할 앱 입력 → 검색 → 앱 선택 → 업데이트
  • 방법3. 앱스 → Galaxy Apps 선택 → 업데이트를 진행할 앱 입력 → 검색 → 앱 선택 → 업데이트
    (업데이트 버튼이 보이지 않는다면 이미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된 상태입니다. 문제가 계속 발생된다면 앱 개발사로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마시멜로어플오류, OS업그레이드후어플오류, OS업그레이드후앱오류, OS업그레이드후애플리케이션오류, OS업그레이드후 애플리케이션 오류, OS업그레이드 후애플리케이션오류, OS업그레이드 후 앱오류, 마시멜로어플 오류, 마시멜로어플사용, 마시멜로용 어플, 마시멜로용 앱, 메모 앱 오류, 메모 오류, 메모 앱 실행, 메모 실행
연관검색어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