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마시멜로 업그레이드 후 기존에 설치된 특정 앱이 실행되지 않습니다.
제품 휴대폰 > 스마트폰
날짜 2016-03-30 조회수 14,749

마시멜로 앱 호환성 안내

마시멜로 로 통일. "새로운 OS로 업그레이드를 했다면 휴대폰에 설치된 각각의 앱도 해당 OS에 맞게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만약 마시멜로 OS와 앱들의 호환성에 문제가 있는 경우 의도치 않은 앱 충돌이나 고장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구글 Play 스토어, Galaxy Apps, 통신 사업자 앱 스토어(T Store, 올레마켓, U+ 스토어등) 등을 통해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해주시고 지속 문제가 발생 시 해당 애플리케이션 개발사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앱 업데이트하는 방법]

  • 방법1. 앱스 → Play스토어 → 업데이트를 진행할 앱 입력 → 검색 → 해당앱 선택 → 업데이트
  • 방법2. 앱스 → 통신 사업자 앱(T Store, 올레마켓, U+ 스토어) 선택 → 업데이트를 진행할 앱 입력 → 검색 → 앱 선택 → 업데이트
  • 방법3. 앱스 → Galaxy Apps 선택 → 업데이트를 진행할 앱 입력 → 검색 → 앱 선택 → 업데이트
    (업데이트 버튼이 보이지 않는다면 이미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된 상태입니다. 문제가 계속 발생된다면 앱 개발사로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마시멜로어플오류, OS업그레이드후어플오류, OS업그레이드후앱오류, OS업그레이드후애플리케이션오류, OS업그레이드후 애플리케이션 오류, OS업그레이드 후애플리케이션오류, OS업그레이드 후 앱오류, 마시멜로어플 오류, 마시멜로어플사용, 마시멜로용 어플, 마시멜로용 앱, 메모 앱 오류, 메모 오류, 메모 앱 실행, 메모 실행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