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서비스센터 및 디지털프라자, 모바일 샵에서 잠금 해제를 할 수 있나요?
제품 휴대폰 > 스마트폰
날짜 2019-07-15 조회수 98,559

센터 방문 안내

갤럭시S7/S7 Edge와 갤럭시A8 2016 이후 출시된 모델은 개인정보 강화로 잠금 해제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여 휴대폰 전체 초기화 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전체 초기화시 저장된 모든 데이터(연락처, 사진, 동영상, 문서 등)는 삭제됩니다.

 

※ 가입자가 본인의 신분증과 잠금 해제용 통신사 발행 서류를 지참하신 후 방문해 주십시오.

위의 모델을 제외한 잠금 해제 서비스는 서비스센터 및 갤럭시 컨설턴트가 상주하고 있는 디지털 프라자 & 모바일 샵에서 '잠금 해제' 가 가능합니다.

명의자 및 대리인이 센터 방문시 필요한 서류

신분증과 통신사 발행 서류 확인 후 잠금 해제 및 초기화 진행이 됩니다.
※ 잠금 해제에 필요한 모든 서류는 발급일로 부터 3개월 이내 발급한 서류만 유효합니다.
※ 잠금 해제 서류는 확인 후 고객께 반환하거나 고객 요청 시 바로 파쇄합니다.

본인 방문시 필요한 서류
명의자 의뢰인
(센터 방문인)
준비 서류 비고
명의자와 의뢰인이 동일할 경우 방문자 신분증, 휴대폰, 잠금 해제용 통신사 발생 서류
※ 만 19세 미만 미성년자는 법률에서 정하는 법률행위 무능력자로 법정대리인 확인 후 처리
개인정보수집 동의 시 이통사 ARS 확인 후 초기화
미성년자 부모 방문자 신분증(부모), 휴대폰, 잠금해제용 통신사 발행 서류
등본(가족관계를 확인하는 서류는 등본이 기본)
법정대리인, 친권자가 방문해도 가능
명의자
(성인)
대리인 위임장(원본, 인감날인 필수), 인감증명서, 방문자 신분증, 휴대폰, 잠금 해제용 통신사 발행 서류 20세 이상

■ 잠금 해제용 통신사 발생서류 : SKT : 이용계약등록사항증명서, K T : 가입원부증명서, LGT : 가입사실확인서(모델/일련번호 포함 본)

예외 상황별 필요한 서류

휴대폰 명의자가 아닌 타인이 서비스센터 및 디지털프라자, 모바일 샵으로 방문해야 할 경우 휴대폰, 위임장, 인감증명서(인감도장 필), 방문자 신분증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 인감증명서란
본인의 도장(인영)이 동사무소 등에 신고한 도장(인영)과 동일한지 증명해주는 문서입니다.

※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증명서 등은 법적 대리인이 맞는지 확인하는 용도이며, 수집하지 않습니다.

위임장 작성이 불가한 예외 상황
예외 대상 필요서류 비고
법인 가입자 잠금 해제용 통신사 발생서류, 법인 인감 증명서(법인인감날인), 위임장(인감날인 필수), 방문자 신분증 -
미성년자 잠금 해제용 통신사 발생서류, 주민등록등본, 방문자 신분증 방문자는 법정대리인 또는 직계가족에 한함.
군 입대 잠금 해제용 통신사 발생서류, 입영통지서, 주민등록등본, 방문자 신분증
입원 잠금 해제용 통신사 발행서류, 입원서류, 주민등록등본, 방문자 신분증
해외유학, 이민 실사용자로 명의 변경 후 비밀번호 확인
외국인 위임장, 서명인증서(한국주재 본국 대사관의 확인 서면), 방문자 신분증
가출, 행방불명 잠금 해제용 통신사 발행서류, 관할 경찰서장 직인의 증빙 서류(수사 협조 요청서 등), 주민등록등본, 방문자 신분증
사망 잠금 해제용 통신사 발행서류, 사망확인서, 주민등록등본, 방문자 신분증, 가족관계확인서
-
미개통 단말기 개통 후 명의자가 신분증 지참
개통 불가시, 미개통 상태 확인 후 전체 초기화함.
개통이 해지된 단말기 개통을 해지한 단말의 실사용자가 명의자 본인이고 통신사에서 해지 서류 발급이 가능하다면 해지 서류, 신분증 지참

※ 해지 서류는 통신사별 가입원부, 가입서류, 해지신청서 등으로 명칭이 다를 수 있음
본인 휴대폰 한함.

비밀번호 해제 및 초기화가 가능한 디지털 프라자 및 모바일 샵

갤럭시 컨설턴트가 상주하고 있는 디지털 프라자 & 모바일 샵으로 방문하여 '패턴을 해제' 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통해 갤럭시 컨설턴트가 상주해 있는 디지털 프라자 및 모바일 샵을 확인해 보세요


패턴해제, 잠금해제, PIN번호 해제, 화면 잠금 해제, 지문해제, 비밀번호 해제, 대리인 방문, 화면 잠금 대리인, 잠금해제 대리인, 잠금 해제 부모님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