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일반 피처폰(휴대폰) 단말기 침수시 조치방법
제품 휴대폰 > 휴대폰
날짜 2017-07-28 조회수 21,389

1. 깨끗한 물에 침수된 경우

  • 신속하게 배터리, USIM, 메모리 등을  휴대폰에서 분리해주세요.
  • 마른 수건으로 물기를 제거한 후 서비스센터로 방문해주세요.
  • 신속한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울 경우 통풍이 잘되고 빛이 강하지 않는 곳에서 시원한 바람으로 휴대폰을 건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건조를 한 후라도 휴대폰 내부의 물기나 습기가 남아 있을 수 있으므로 전원을 켜지 않도록 주의 부탁합니다.

2. 바닷물, 찌개 등에 침수된 경우

  • 신속하게 배터리를 휴대폰에서 분리해주세요.
  • 깨끗한 물에 1~3분 정도 담근 후 흐르는 물에 헹궈 휴대폰의 이물이나, 염분을 제거해주세요.
  • 신속한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울 경우 통풍이 잘되고, 빛이 강하지 않는 곳에서 시원한 바람으로 휴대폰을 건조해주세요.
  • 건조를 한 후라도 휴대폰 내부의 물기나 습기가 남아있을 수 있으므로 전원을 켜지 않도록 주의 부탁합니다.
  • 바닷물이나 탄산음료, 찌개 등에 침수시 메인보드의 부식이 빠르게 진행되오니 신속한 A/S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건조시 주의할 점]

  • 헤어 드라이기를 이용한 열건조등은 피해주세요. 추가적인 휴대폰 이상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 자체 건조 후 전원을 켜지 않도록 해주세요. 추가적인 하드웨어나, 데이터 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사용상 부주의로 침수가 발생한 경우 무상수리를 받을 수 없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

휴대폰이 침수된 경우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여 CS프로(엔지니어)의 정확한 점검을 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서비스센터 방문 예약" 메뉴에서 예약 후 방문하시면 보다 빠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반 피처폰(휴대폰) 단말기 침수시 조치방법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