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휴대폰 습득, 분실시 대처방안은 무엇인가요?
제품 휴대폰 > 휴대폰
날짜 2017-05-04 조회수 10,476
1 휴대폰 분실 시
  • 분실 휴대폰으로 통화를 지속적으로 시도합니다.
  • 통화불가로 인식된 경우에 이동통신 사업자에게 신고하여 사용을 중지시킵니다.
    (간혹 발신 정지만 신청하신 경우 수신자 요금 부담 등으로 피해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휴대폰 분실 및 습득 신고는 이동통신 사업자로 문의해 주세요.
    이동통신사업자 유료 전화번호 무료 전화번호
    SKT 1599-0011 080-011-6000
    KT 1588-0010 080-080-1618
    080-2580-016,018
    LGU+ 1544-0010 080-019-7000
  • 핸드폰 찾기 콜센터(02-3471-1155, http://www.handphone.or.kr ▶)로 연락하여 분실 휴대폰 등록합니다.
  • 사용 중지를 하지 않고 발신정지만 신청할 경우, 습득자가 분실된 폰으로 착신전화를 수신받게되면, 통화요금이 발생하오니 주의 부탁합니다.
2 휴대폰 습득 시
  • 분실자와 통화 가능 시 직접 돌려줍니다.
  • 우체국에 신고하면 휴대폰을 보관하여, 분실자에게 전달해 줍니다.
  • 휴대폰의 사업자를 확인후 해당 사업자에 습득 신고를 하여 분실자에게 폰을 찾아줄 수도 있습니다.
  • 휴대폰은 개인에게 한시도 떨어질 수 없는 중요한 자산입니다. 자신의 휴대폰 역시 분실될 수 있다는 생각으로 분실 휴대폰 돌려주기 캠페인에 동참합시다.

휴대폰 습득, 분실시 대처방안은 무엇인가요?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