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스마트허브 비밀번호 확인하라는 문구가 뜨고 로그인이 안돼요.
제품 TV > PDP TV
날짜 2015-07-27 조회수 1,800

■ 스마트허브 계정통합 내용입니다.

  • - 증상
  • 스마트허브 로그인 중 비밀번호 확인하라는 문구가 뜨고 로그인이 안되는 증상 입니다.

  • - 원인
  • 스마트허브 계정과 삼성앱스 계정에서 아이디는 동일하나 비밀번호가 다른데 이를 인지 못하고
    다른 패스워드를 입력 시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해결 방법
  • 1) 두 개의 계정 비밀번호를 기억하는 경우입니다.
    로그인과 비밀번호 확인 화면

  • [로그인 화면] 삼성앱스 사이트 계정과 비밀번호 입력
  • [비밀번호 확인] 스마트허브 계정과 비밀번호 입력

  • 2) 두 개의 계정 빌밀번호를 기억하지 못하는 경우입니다.
    1. ① 사용자가 '비밀번호 재설정'을 통해 임시 패스워드 발급
    2. ② 이메일확인을 통해 임시패스워드 확인 후, 스마트허브 로그인 시 삼성앱스 비밀번호 입력
    3. ③ 비밀번호 확인에서 발급받은 임시 패스워드 입력
    4. ④ 통합완료

  • ※ 통합된 패스워드는 임시패스워드가 아닌 스마트허브 로그인 시 입력한 비밀번호 입니다.

스마트허브로그인안됨, 스마트허브비밀번호 확인문구나타남, 스마트허브비밀번호확인, 스마트허브계정, 스마트허브비밀번호확인로그인안됨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