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스마트허브 비밀번호 확인하라는 문구가 뜨고 로그인이 안돼요.
제품 TV > PDP TV
날짜 2015-07-27 조회수 1,365

■ 스마트허브 계정통합 내용입니다.

  • - 증상
  • 스마트허브 로그인 중 비밀번호 확인하라는 문구가 뜨고 로그인이 안되는 증상 입니다.

  • - 원인
  • 스마트허브 계정과 삼성앱스 계정에서 아이디는 동일하나 비밀번호가 다른데 이를 인지 못하고
    다른 패스워드를 입력 시 발생할 수 있습니다.

  • - 해결 방법
  • 1) 두 개의 계정 비밀번호를 기억하는 경우입니다.
    로그인과 비밀번호 확인 화면

  • [로그인 화면] 삼성앱스 사이트 계정과 비밀번호 입력
  • [비밀번호 확인] 스마트허브 계정과 비밀번호 입력

  • 2) 두 개의 계정 빌밀번호를 기억하지 못하는 경우입니다.
    1. ① 사용자가 '비밀번호 재설정'을 통해 임시 패스워드 발급
    2. ② 이메일확인을 통해 임시패스워드 확인 후, 스마트허브 로그인 시 삼성앱스 비밀번호 입력
    3. ③ 비밀번호 확인에서 발급받은 임시 패스워드 입력
    4. ④ 통합완료

  • ※ 통합된 패스워드는 임시패스워드가 아닌 스마트허브 로그인 시 입력한 비밀번호 입니다.

스마트허브 비밀번호 확인하라는 문구가 뜨고 로그인이 안돼요.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