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ynet+(HDMI-CEC) 동작이 안돼요.

  • 날짜 2013-06-24
  • 조회수 34,395


Anynet+(HDMI-CEC) 동작이 안될 경우 확인 사항  

TV와 AV제품 HDMI 연결상태를 확인 합니다. TV에서 Anynet+(HDMI-CEC) 기기 선택이 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기기 선택이 안될 경우 : HDMI 케이블 불량일 수 있습니다)

AV 제품 Anynet+(HDMI-CEC)와 TV Anynet+(HDMI-CEC) 메뉴에서 확인합니다.

  • 1. AV 제품 리모컨 → 메뉴 → 설정 → Anynet+(HDMI-CEC) → 켜기를 선택합니다.

    AV제품 리모컨으로 메뉴, 설정, Anynet+(HDMI-CEC)항목 켜기


    ※ 제품마다 메뉴가 다르므로 해당제품 설명서 참조하세요.

  • 2. TV 리모컨 → 메뉴 → 부가기능 → Anynet+(HDMI-CEC) → 설정 → Anynet+(HDMI-CEC) → 켜기를 선택합니다.

    부가기능에서 애니넷+(HDMI-CEC) 선택애니넷에서 설정 선택애니넷 켜기로 선택


    ※ 제품마다 메뉴가 다르므로 해당제품 설명서 참조하세요.

  • 3. TV에서 리시버로 듣기 "켜기"로 선택합니다.
    TV 리모컨 → 메뉴 → Anynet+(HDMI-CEC) → 리시버로 듣기 → 켜기를 선택합니다.

    간편메뉴에서 Anynet 선택애니넷에서 리시버로 듣기 선택


    ※ 리시버로 듣기가 끄기로 되어 있는 경우 홈시어터에서 소리가 안나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