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Windows 8 스토어 앱에서 앱 설치 안 되고 PC를 삭제하라고 나와요.
제품 컴퓨터 > 노트북/태블릿 PC
날짜 2015-06-15 조회수 1,401

■ Store App(스토어 앱) 진입 후 앱 설치 시 안되고 PC를 삭제하라고 나오는 경우 조치 방법

Windows 스토어에서 앱을 설치할 수 있는 PC는 최대 5대이기 때문이며, 등록된 PC가 5대 이상일 경우 안되기 때문에 잘 사용하지 않는 PC는 삭제해야 합니다. 등록된 PC 삭제 방법은 아래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1. 먼저 시작화면(모던 UI)에서 스토어 앱을 클릭 후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내가 구매한 앱을 선택합니다.
    스토어에서 내가 구매한 앱을 선택하는 화면
  • 2. 내가 구매한 앱으로 진입 후 참 메뉴(단축키:Windows키 + C키)를 실행하여 계정을 클릭합니다.
    Windows키 + C키를 눌러 참메뉴가 오른쪽에 나타나면 상단에 있는 계정을 클릭
  • 3. 계정 하단에 등록된 PC 이름이 5대인 경우 잘 사용하지 않는 PC를 제거버튼을 눌러 삭제 후 원하는 PC에 앱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계정 하단에 보이는 PC 이름을 확인 후 잘 사용안하는 pc이름 아래에 있는 제거버튼을 눌러서 삭제해주세요.

※ 스토어 앱이란

  • Windows 스토어는 앱을 사고 팔 수 있는 소프트웨어 서비스입니다.
  • Windows 스토어에서는 Microsoft 계정을 사용하여 모던 스타일의 앱을 구매하고 PC에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Windows 개발자로 등록하면 모던 스타일 애플리케이션을 스토어에 올릴 수 있습니다.
  • 처음 Windows 스토어를 열면 스토어의 홈페이지에 Windows 스토어 정보와 일련의 공통 기준별로 그룹화된 여러 범주가 표시됩니다. 개별 앱의 타일에는 앱의 이름과 로고 및 앱의 가격과 현재등급이 표시됩니다. 범주 타일에는 텍스트 제목이나 그래픽이 포함된 간략한 설명을 표시합니다.
    스토어 앱에 진입한 초기화면창으로 하이라이트, 게임 등 분야별로 앱이 보여지는 화면입니다.

윈8, 윈도8, 윈도우8, WIN8, STORE, 스토어에서 앱설치안됨, 앱설치불, 앱설치안됨, PC삭제하라고나옴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