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윈도우XP 인터넷 사이트에서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제품 컴퓨터 > 노트북/태블릿 PC
날짜 2016-01-07 조회수 3,764

※ 다음 두 가지 방법을 실행하여 문제를 해결해보시기 바랍니다.

1. Internet Explorer의 설정을 변경합니다.

  • 1) 도구 > 인터넷 옵션 > 일반 탭 > 쿠키 삭제, 파일 삭제를 차례로 클릭하여 이전 내용을 삭제 후 확인합니다.
  • 2) 도구 > 인터넷 옵션 > 보안 탭 > 기본 수준 버튼을 클릭하여 보안 수준을 '보통'으로 설정 후 확인합니다.
  • 3)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 정보 탭 > 설정 항목의 슬라이더를 낮게 움직여 '모든 쿠키 허용'으로 설정 후 확인합니다.
  • 4) 도구 > 인터넷 옵션 > 내용 탭 > 자동완성 > 웹 주소, 폼, 폼에 사용할 사용자 이름과 암호의 체크 표시를 해제하고 폼 지우기, 암호 지우기를 차례로 클릭하여 이전 내용을 삭제 후 확인합니다.
    인터넷 옵션의 보안클릭 후 이 영역에 적용할 보안 수준을 보통으로 지정

2. 시스템의 설정을 변경합니다.

  • Caps Lock LED(표시등)가 켜져 있으면 대문자로 입력되므로 키보드의 [Caps Lock]버튼을 누르세요. 대문자 입력 상태가 해제됩니다.
  • 작업표시줄 우측 하단 시계 표시 부분을 더블 클릭한 후 날짜와 시간이 현재 상태로 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맞지 않으면 현재 날짜와 시간으로 변경합니다.

(위 내용은 WindowsXP를 기준으로 작성하였습니다. OS가 변경되거나 XP 환경이 변경되면 메뉴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쿠키란?
: 인터넷 사용자가 웹사이트에 접속했을 때 그 사이트에서, 이후에 그 사용자에 관한 정보를 기억해 두기 위하여 사용자의 컴퓨터로 보내는 작은 파일을 뜻합니다.


윈도우XP 인터넷 사이트에서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