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Windows 8에서 농협 인터넷 뱅킹 접속이 안 돼요.
제품 컴퓨터 > 노트북/태블릿 PC
날짜 2015-06-15 조회수 2,337

■ 조치 방법

  • 1. 데스크톱 UI(바탕화면)에서 인터넷(IE10) 아이콘을 실행하여 도구(톱니바퀴모양의 도구아이콘) -> 인터넷 옵션을 클릭합니다.
    인터넷창에서 오른쪽 상단에 있는 바퀴모양의 도구 설정을 눌러 인터넷 옵션을 실행하는 화면창
  • 2. 인터넷 옵션에서 고급탭을 선택 후 [향상된 보호 모드 사용]체크해제합니다.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고급탭에서 설정박스안에서 맨 아래로 스크롤을 내린 후 향상된 보호모드 사용을 체크해제함
  • 3. 인터넷을 다시 시작한 후 농협 고객센터에서 권장하는 아래 사이트로 접속하여 사용해봅니다.
    http://bank5.nonghyup.com/

Internet Explorer 10에서 32bit/64bit를 선택하여 동작시키는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데스크톱 UI만 해당)

  • 1. 64비트 Windows에서 32비트 IE10 실행한 경우 (IE아이콘 실행시 기본값임) - 향상된 보호 모드 사용 체크해제한 상태입니다.
    32비트 ie10 상태로 고급의 향상된 보호모드 사용이 체크해제된 상태 화면
  • 2. 64비트 Windows에서 64비트 IE10 실행한 경우 - 향상된 보호 모드 사용 체크한 상태입니다.
    64비트 IE10 상태로 고급의 향상된 보호모드 사용이 체크된 상태화면

Windows 8에서 농협 인터넷 뱅킹 접속이 안 돼요.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