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SW Update 프로그램에서 사이드싱크(SideSync) 설치 시 설치실패(-10)가 나타나요.
제품 컴퓨터 > 노트북/태블릿 PC
날짜 2015-05-07 조회수 4,926

예상 원인

SW Update 프로그램에서 설치 실패 (-10)이 나타나는 것은 설치 프로세스가 정상적으로 수행되지 않은 경우를 의미합니다. 해당 경우가 발생하는 예는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삭제되지 않아서 설치가 안되는 경우를 예상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이 작동 중이었거나, 해당 프로그램이 비정상 종료되었을 경우에 이러한 상황이 발생합니다.

조치 방법

※ 문제 해결을 위해 다음 두 가지 방법을 순서대로 확인하여 진행해보십시오.

SideSync 제거하는 방법 1

  • 1. 윈도우 시작화면에서 아래 화살표를 클릭하세요.
  • 2. Windows 시스템 폴더의 제어판을 클릭하세요.
  • 3. 프로그램 제거를 클릭하세요.
  • 4. SideSync 항목을 더블 클릭하여 프로그램을 삭제하세요.
  • 5. Phone Screen Sharing 항목을 더블 클릭하여 프로그램을 삭제하세요.
  • 6. 시스템을 재부팅한 후 SW Update를 다시 실행하여 설치하세요.

SideSync 제거하는 방법 2 (동일하게 에러가 발생할 경우)

  • 1. 윈도우 탐색기를 실행하세요.
  • 2. C:\Program Files (x86)\Samsung\SideSync 로 이동하세요.
  • 3. 해당 폴더 아래의 파일을 삭제하세요.
  • 4. 시스템을 재부팅한 후 SW Update를 다시 실행하여 설치하세요.

SW Update 프로그램에서 사이드싱크(SideSync) 설치 시 설치실패(-10)가 나타나요.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