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윈도우10 업그레이드후 복원솔루션 실행 시 '이 컴퓨터는 삼성 복원솔루션5를 지원하지 않는 시스템 입니다.'라는 메시지가 발생해요.
제품 컴퓨터 > 노트북/태블릿 PC
날짜 2016-08-09 조회수 12,305

해결 방법

해당 증상은 Samsung Update(SW Update)를 이용하여 복원 솔루션을 최신 버전으로(5.7.x.x 이상) 업데이트 / 설치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단, 복원 솔루션의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복원 기능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10은 이전 버전 윈도우와 파일 형식이 다르기 때문에 복원 솔루션 5에서 정상적으로 백업 또는 복원을 할 수 없으며, 이전 버전 윈도우로 복원 후에는 정상적으로 백업과 복원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증상은 윈도우 10 업그레이드를 지원하는 삼성 모델에 한하여 적용할 수 있는 내용입니다.

아래 순서대로 복원 솔루션을 업데이트하세요.

  • 1. Windows 바탕화면에서 [시작] 버튼을 클릭 후 [모든 앱]을 선택하세요.
    시작버튼 눌러 모든 앱 선택 화면
  • 2. [Samsung] 폴더 아래의 [Samsung Update] 프로그램을 실행하세요.

    ※ 만약 Samsung 폴더에 'Samsung Update(SW Update)' 프로그램이 없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 'Samsung Update'(SW Update) 다운로드 받기 (← 클릭하세요)

    삼성폴더 아래의 삼성 업데이트 프로그램 실행화면
  • 3. [Samsung Update] 프로그램에서 [업데이트] 메뉴를 클릭하세요.
    삼성 업데이트 프로그램의 업데이트 메뉴 선택 화면
  • 4. [삼성 복원 솔루션 5]를 선택하고 [업데이트] 버튼을 클릭하세요.

윈도우10 업그레이드후 복원솔루션 실행 시 '이 컴퓨터는 삼성 복원솔루션5를 지원하지 않는 시스템 입니다.'라는 메시지가 발생해요.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