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TeamPL에서 상대방이 초대메시지를 못 받아요.
제품 컴퓨터 > 노트북/태블릿 PC
날짜 2017-04-18 조회수 744

조치 방법

TeamPL에서 화면 공유할 사용자를 선택한 후 초대메시지 전송할 때 상대방이 초대메시지를 받지 못하는 증상은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인 McAfee 방화벽 정책으로 인해 TeamPL에서 사용하는 포트를 연결하지 못하도록 방해하여 발생한 것입니다.

아래와 같이 McAfee를 실행한 후 방화벽 설정을 변경하는 방법으로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McAfee 방화벽 설정 변경하는 방법

  • 1. McAfee 실행 후 ‘보안 관리’ 버튼을 클릭하세요.

    중간에 보이는 보안 관리 선택 화면

  • 2. ‘웹 및 전자 메일 보호’ 버튼을 클릭하세요.

    웹 및 전자 메일 보호 버튼 선택 화면

  • 3. ‘방화벽’ 버튼을 클릭하세요.

    상단의 방화벽 버튼 선택 화면

  • 4. ‘프로그램에 인터넷 연결’ 버튼을 클릭하세요.

    프로그램에 인터넷 연결 버튼 선택 화면

  • 5. ‘Microsoft WWA 호스트’ 항목을 클릭 후 ‘편집’ 버튼을 클릭하세요.

    오른쪽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 Microsoft WWA 호스트 선택 후 오른쪽 하단에 있는 편집 버튼 선택 화면

  • 6. ‘수신 및 송신’ 메뉴에 있는 콤보 박스를 클릭하세요.

    수신 및 송신의 콤보 박스 선택 화면

  • 7. ‘수신 및 송신’ 메뉴 설정을 ‘모든 기기에 대해 열기’로 변경 후 ‘저장’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모든 기기에 대해 열기로 변경 선택 후 오른쪽 하단의 저장 버튼 선택 화면


팀플, 삼성노트북, 삼성 컴퓨터, 팀플 공유할 사용자가 초대하면 초대메시지 못받음, 초대가 안됨, 팀플 초대안됨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