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TeamPL에서 상대방이 초대메시지를 못 받아요.
제품 컴퓨터 > 노트북/태블릿 PC
날짜 2017-04-18 조회수 381

조치 방법

TeamPL에서 화면 공유할 사용자를 선택한 후 초대메시지 전송할 때 상대방이 초대메시지를 받지 못하는 증상은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인 McAfee 방화벽 정책으로 인해 TeamPL에서 사용하는 포트를 연결하지 못하도록 방해하여 발생한 것입니다.

아래와 같이 McAfee를 실행한 후 방화벽 설정을 변경하는 방법으로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McAfee 방화벽 설정 변경하는 방법

  • 1. McAfee 실행 후 ‘보안 관리’ 버튼을 클릭하세요.

    중간에 보이는 보안 관리 선택 화면

  • 2. ‘웹 및 전자 메일 보호’ 버튼을 클릭하세요.

    웹 및 전자 메일 보호 버튼 선택 화면

  • 3. ‘방화벽’ 버튼을 클릭하세요.

    상단의 방화벽 버튼 선택 화면

  • 4. ‘프로그램에 인터넷 연결’ 버튼을 클릭하세요.

    프로그램에 인터넷 연결 버튼 선택 화면

  • 5. ‘Microsoft WWA 호스트’ 항목을 클릭 후 ‘편집’ 버튼을 클릭하세요.

    오른쪽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 Microsoft WWA 호스트 선택 후 오른쪽 하단에 있는 편집 버튼 선택 화면

  • 6. ‘수신 및 송신’ 메뉴에 있는 콤보 박스를 클릭하세요.

    수신 및 송신의 콤보 박스 선택 화면

  • 7. ‘수신 및 송신’ 메뉴 설정을 ‘모든 기기에 대해 열기’로 변경 후 ‘저장’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모든 기기에 대해 열기로 변경 선택 후 오른쪽 하단의 저장 버튼 선택 화면


TeamPL에서 상대방이 초대메시지를 못 받아요.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