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B 모니터 동영상 지원관련 문의입니다.

  • 날짜 2013-06-10
  • 조회수 4,591

USB 모니터 동영상 지원관련 Q&A


 Q1) 동영상 화면을 넓게 모니터 화면과 랩핏에서 동시에 보고 싶은데 동영상 화면을 늘이면 한쪽 모니터에서는 재생이 되지 않습니다.

 A1) 동영상 재상 Player가 2개의 모니터를 잘 지원하지 않아서 나타나는 현상으로 "환경설정 > 영상 > 영상출력" 이 기본적으로 VMR9 renderless로 되어 있는 것을 Overlay mixer 모드나 VMR7 renderless 모드로 바꾸어 보시길 바랍니다.

 Q2) 화면이 끊기고 동영상 재생 시 Black 화면이 나오다가 가끔씩 화면 보이고 전체화면으로 나오지 않고 창을 이동시키면 가끔 화면이 나옵니다.

 A2) USB가 2.0으로 잡히지 않고 1.1로 잡혀서 나오는 현상입니다. USB Driver를 USB2.0으로 업그레이드 하시면 됩니다.

 Q3) Lapfit 동영상 구동 시 GOM Player나 KM Player에서 화면이 멈추어 버립니다.

 A3) 각 동영상 Player의 환경 설정 및 설치된 CODEC에 따라서 동영상 재생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각 Player의 코덱 및 환경 설정을 변경해 보시기 바랍니다. GOM Player의 경우 "환경설정 / 영상 / 영상출력"을 Video renderer로 변경하셔야 합니다. KM Player의 경우 Lapfit의 해상도를 낮추어서 실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Q4) USB Monitor 사용 시 동영상에서 에러가 납니다.

 A4) 각 동영상 Player의 환경 설정 및 설치된 CODEC에 따라서 동영상 재생 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각 Player의 코덱 및 환경 설정을 변경해 보시기 바랍니다.
예를 들어, GOM player의 경우 "환경설정 / 영상 / 영상출력" 을 Video renderer로 변경하셔야 합니다.

 Q5) 고화질 동영상 실행 시 화면이 자주 끊깁니다.

 A5) 고화질 동영상을 전체화면으로 시청할 때에는 USB 대역폭 문제로 인하여 화면이 부자연스러울 수 있으니, 동영상 플레이어의 창을 줄여서 시청하기를 권장합니다. PC 환경 및 동영상 Player CODEC등의 차이로 인하여 동영상 화면 끊김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나요?
  • 평가해 주신 의견은 콘텐츠 개선을 위한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원하시는 정보를 못 찾으셨다면 아래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