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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R59C 제품 화면 문제 발생할 경우 자가 진단 방법을 알려주세요.

  • 날짜 2019-05-10
  • 조회수 2,494

UR59C 모델에서 위와 같이 화면이 이상하거나, 화면이 안 나타날 경우 모니터 자가 진단을 실행하여 제품이 정상 작동하고 있는지 먼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대상 모델 : LU32R590C, LU32R592C


  • 케이블을 연결했는데 모니터에 화면이 안 나와요.
  • 모니터에 신호가 없다고 나와요.
  • 화면이 나왔다 안 나왔다 해요.
  • 전원표시등(LED램프)은 들어오는데 화면이 안 나와요.
  • PC랑 연결했는데 인식이 안 되는지 화면이 안 나와요.
  • 모니터 화면 색상이 이상해요.
  • 화면에 줄이 보여요.
  • 화면이 깨져 보이고 지글거리고 흔들려요.


자가 진단 방법

  • 1. 제품 전원을 켠 후 뒷면의 조그 버튼을 누르세요.

    제품 앞면 오른쪽 아래 조그 버튼을 눌러 확인하는 예시 화면


  • 2. 기능 버튼 화면이 표시된 상태에서 조그 버튼을 움직여 메뉴(가로로 사각형 3개 있는 메뉴버튼 이미지) 아이콘을 선택하세요.

    모니터 오른쪽 아래 화면에 기능 버튼 화면이 나타나면 상단에 있는 메뉴버튼 선택 화면


  • 3. 시스템 → 자가 진단 순으로 진입하세요.

    시스템에서 자가 진단 선택 화면


  • 4.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나면 확인을 누르세요.

    테스트 사진이 곧 표시됩니다. 테스트 화면을 약 5초간 살펴보세요 안내 화면


      5초간 나타나는 테스트 화면을 확인하세요.

    5초가 색상으로 테스트 되는 화면


  • 5. 테스트 화면 결과에 따라 '예 / 아니오'를 선택하세요.

    테스트 사진에서도 문제 증상이 여전히 보이나요. 사진을 다시 보려면 다시보기를 클릭하세요 안내 화면


    • [예] 선택할 경우 모니터 이상으로 판단되므로 A/S 점검 받으시길 권유 드립니다.

      예 선택 후 자가 진단 완료 삼성 서비스 센터에 연락하세요. 아래의 정보를 상담원에게 알려주세요. 모델명, 소프트웨어 버전, S/N 예시 화면


    • [아니오] 선택할 경우 모니터는 정상이며 외부기기 또는 케이블 연결 이상으로 판단됩니다. PC 해상도 재설정, 그래픽카드 확인, 케이블 재연결 확인해주세요.

      자가진단 PC PC PC> 전체 초기화를 선택하여 설정을 초기화하세요. 모니터 구입시 동봉된 케이블을 사용하세요 안내 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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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