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PC에서 스캔은 되는데 조작판에서 스캔보내기가 안 돼요.
제품 프린터 > 흑백레이저 복합기
날짜 2015-08-27 조회수 8,666

조치 방법

PC에서는 정상적으로 스캔 작동하지만, 복합기 조작부에서 '스캔 보내기(또는 'PC로 스캔') 실행하면 '사용불가' 메시지가 뜨며 스캔이 안되면, 이지 프린터 매니저(Easy Printer Manager)를 실행하여 '장치패널에서 스캔사용'으로 설정을 변경해야 합니다.

이지 프린터 매니저에서 설정하는 방법 안내

  • 1. 시작 > 모든 프로그램 > Samsung Printers > 삼성 이지 프린터 매니저(Samsung Easy Printer Manager)를 실행합니다.
    (이지 프린터 매니저 설치가 안되어 있는 경우, 맨 아래 참고로 제공해드린 설치 과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samsung easy printer manager 실행하는 화면

  • 2. 아래 그림과 같이 기본모드로 나타나면 상단의 고급모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위쪽에 있는 고급모드 버튼을 누르는 화면

  • 3. 'PC로 스캔 설정' → 스캔 활성화에서 '장치 패널에서 스캔 사용' 으로 설정을 변경 후 하단의 '저장' 을 클릭합니다.

    PC로 스캔 설정 탭을 선택 후 장치 패널에서 스캔 사용을 선택하는 화면

[참고] 이지 프린터 매니저 설치 과정 안내
  • 1. www.samsungsvc.co.kr 에서 다운로드 [드라이버/소프트웨어] -> 프린터 모델 검색 후 소프트웨어에 제공된 Easy Printer Manager 파일을 실행하여 실행버튼을 누릅니다.

    SL-M2820ND 프린터 모델로 검색 후 응용프로그램에 보이는 이지 프린터 매니저 파일을 확인하는 화면

    설치파일 누르면 실행을 누름

  • 2. 실행버튼을 누릅니다.

    실행버튼을 한번더 누름

  • 3. 설치화면이 나타나면 설치버튼을 누릅니다.

    오른쪽 하단에 있는 설치버튼 누름

  • 4. 설치중으로 진행합니다.

    설치중인 화면

  • 5. 마침버튼을 누르면 완료되었습니다.

    설치완료되면 오른쪽하단에 있는 마침버튼 누름


PC에서 스캔은 되는데 조작판에서 스캔보내기가 안 돼요.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