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SL-C43x 시리즈 토너 재장착 필요 에러 발생할 때 점검 방법
제품 프린터 > 컬러레이저 프린터
날짜 2016-05-02 조회수 3,425

상세 증상

제품 사용 중 토너 재장착 필요 에러 메시지가 발생하는 증상입니다.

이지 프린터 매니저화면에 노란색 토너 카트리지가 장착되지 않음. 장착하십시오 라고 표시된 에러 화면

[Easy Printer Manager 화면 참조]

조치 방법

※ 대상 모델 : SL-C430, SL-C430W, SL-C432, SL-C432W, SL-C433, SL-C433W, SL-C435, SL-C436

1 먼저 앞 덮개를 열었다 닫아보세요.

  • 1. 프린터 전원 버튼을 약 2초정도 눌러 전원을 꺼 주세요.

    제품 위쪽 오른편에 보이는 전원버튼 위치 화면

  • 2. 앞 덮개를 열었다 닫아주세요.

    앞 덮개 손잡이 부분을 잡고 앞으로 여는 화면열려있는 앞덮개를 다시 닫는 화면

  • 3. 전원을 다시 켜 주세요.

2 위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는다면 센서 접점부를 청소해보세요.

  • 1. 전원을 꺼 주세요.
  • 2. 마른 천 등으로 ① 토너 접점부와 ② 앞 덮개에 있는 크롬(Crum) 접점부(금색 돌기 부분) 이물/먼지 제거를 합니다.
    • 토너 접점부를 천으로 닦는 화면

      ① 토너 접점부
    • 덮개쪽 크롬 접점부를 청소하는 화면

      ② 앞덮개 크롬 접점부
  • 3. 앞 덮개를 닫고, 전원을 다시 켜 주세요.

위 방법으로 조치되지 않을 경우 전문 상담사에게 자세한 내용을 확인 후 상담으로 안내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제품 사용문의" 메뉴에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여 전문 상담사의 답변을 받을 수 있으며, "전화상담 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전문 상담사가 직접 전화하여 상담해 드립니다.


SL-C43x 시리즈 토너 재장착 필요 에러 발생할 때 점검 방법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