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ML-2150, ML-2550계열 액정화면에 'Cover open/No Toner Cartridge'가 표시되고 작동이 안돼요.
제품 프린터 > 흑백레이저 프린터
날짜 2015-05-22 조회수 2,472

예상 원인

- 프린터의 덮개가 열린 경우와 프린터에 토너가 장착되어 있지 않거나 인식이 안되는 경우 발생 할 수 있으며 일시적인 오동작으로 인하여 발생할 수 있습니다.

조치 방법

- 아래의 그림과 같이 확인해 보세요.

  • 1. 프린터의 덮개를 열었다가 다시 닫아보세요.
    프린터의 덮개를 열었다가 다시 닫는다
  • 2. 프린터에 장착되어 있는 토너 카트리지를 꺼냈다가 다시 장착해보세요.
    카트리지를 꺼냈다가 다시 장착
  • 3. 프린터 뒷면의 전원코드를 분리한 후 다시 연결해 보세요.
    전원코드를 분리한 후 다시 연결

ML-2150, ML-2550, 액정에러, COVER OPEN, NO TONER CARTRIDGE, 작동안됨, 레이저프린터, 커버오픈에러, 커버 오픈 에러, 노 토너 카트리지 에러, 노토너카트리지 에러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