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ML-2150, ML-2550계열 액정화면에 'Cover open/No Toner Cartridge'가 표시되고 작동이 안돼요.
제품 프린터 > 흑백레이저 프린터
날짜 2015-05-22 조회수 2,264

예상 원인

- 프린터의 덮개가 열린 경우와 프린터에 토너가 장착되어 있지 않거나 인식이 안되는 경우 발생 할 수 있으며 일시적인 오동작으로 인하여 발생할 수 있습니다.

조치 방법

- 아래의 그림과 같이 확인해 보세요.

  • 1. 프린터의 덮개를 열었다가 다시 닫아보세요.
    프린터의 덮개를 열었다가 다시 닫는다
  • 2. 프린터에 장착되어 있는 토너 카트리지를 꺼냈다가 다시 장착해보세요.
    카트리지를 꺼냈다가 다시 장착
  • 3. 프린터 뒷면의 전원코드를 분리한 후 다시 연결해 보세요.
    전원코드를 분리한 후 다시 연결

ML-2150, ML-2550계열 액정화면에 'Cover open/No Toner Cartridge'가 표시되고 작동이 안돼요.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