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ML-2150, 2550계열 액정화면에 'Replace Cart' 표시 되고 온라인/계속 램프만 깜박거려요.
제품 프린터 > 흑백레이저 프린터
날짜 2015-05-22 조회수 2,368

예상 원인

- 토너의 수명이 다 된 경우에 발생합니다.

조치 방법

새 정품 토너 카트리지로 교환을 해주세요.
※ 인쇄시 깜박거리는 [온라인/계속]버튼을 누르면 인쇄는 진행됩니다.

토너 카트리지 교체 방법

  • 1. 프린터의 윗 덮개를 엽니다.
     프린터의 윗 덮개를 연다
  • 2. 장착되어 있는 다쓴 토너를 꺼내주세요.
    장착되어 있는 다쓴 토너를 꺼낸다
  • 3. 새 토너 카트리지를 봉투에서 꺼내 주세요.
    (칼 등을 사용하여 가운데를 자르는 경우 봉투안
    의 카트리지 드럼이 긁힐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새 토너 카트리지를 봉투에서 꺼낸다
  • 4. 토너 카트리지 끝에 붙어있는 보호 테이프를
    끊어지지 않게 조심해서 당겨 빼내세요.
    토너 카트리지 끝에 붙어있는 보호 테이프를 
끊어지지 않게 조심해서 당겨 빼낸다
  • 5. 토너가 고루 섞이도록 좌/우로 5~6회 흔들어 주세요.
    토너가 고루 섞이도록 좌/우로 5~6회 흔든다
  • 6. 토너를 프린터에 넣고 덮개를 닫아주세요.
    개를 닫는다

리플레이스 카트, REPLACE CART, REPLACECART, ML-2510, ML-2550, 온라인 계속 램프 깜박임, 온라인계속 깜빡임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