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ML-2150, 2550계열 액정화면에 'Replace Cart' 표시 되고 온라인/계속 램프만 깜박거려요.
제품 프린터 > 흑백레이저 프린터
날짜 2015-05-22 조회수 2,078

예상 원인

- 토너의 수명이 다 된 경우에 발생합니다.

조치 방법

새 정품 토너 카트리지로 교환을 해주세요.
※ 인쇄시 깜박거리는 [온라인/계속]버튼을 누르면 인쇄는 진행됩니다.

토너 카트리지 교체 방법

  • 1. 프린터의 윗 덮개를 엽니다.
     프린터의 윗 덮개를 연다
  • 2. 장착되어 있는 다쓴 토너를 꺼내주세요.
    장착되어 있는 다쓴 토너를 꺼낸다
  • 3. 새 토너 카트리지를 봉투에서 꺼내 주세요.
    (칼 등을 사용하여 가운데를 자르는 경우 봉투안
    의 카트리지 드럼이 긁힐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새 토너 카트리지를 봉투에서 꺼낸다
  • 4. 토너 카트리지 끝에 붙어있는 보호 테이프를
    끊어지지 않게 조심해서 당겨 빼내세요.
    토너 카트리지 끝에 붙어있는 보호 테이프를 
끊어지지 않게 조심해서 당겨 빼낸다
  • 5. 토너가 고루 섞이도록 좌/우로 5~6회 흔들어 주세요.
    토너가 고루 섞이도록 좌/우로 5~6회 흔든다
  • 6. 토너를 프린터에 넣고 덮개를 닫아주세요.
    개를 닫는다

ML-2150, 2550계열 액정화면에 'Replace Cart' 표시 되고 온라인/계속 램프만 깜박거려요.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