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ML-17xx, 15xx, 1610, 2250계열 '온라인/에러' 램프가 적색으로 켜지고 작동이 안돼요.
제품 프린터 > 흑백레이저 프린터
날짜 2017-03-14 조회수 10,385

예상 원인

- '온라인/에러' 램프가 적색으로 켜지고 작동이 안되는 경우의 원인은 여러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온라인에러의 램프가 적색으로 켜졌는지 확인
  • 1. 용지가 걸린 경우
  • 2. 용지함에 용지가 없는 경우
  • 3. 토너 카트리지가 장착되어 있지 않거나 장착된 상태를 인식을 못하는 경우
  • 4. 앞면 덮개가 잘 닫혀 있지 않거나 닫힌 상태를 인식 못하는 경우

조치 방법

- 확인해야 할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 1. 앞면 덮개를 열고 토너 카트리지를 꺼내어 내부에 걸린용지가 있는 경우 제거해 주세요.
  • 2. 용지함에 용지가 없는 경우 용지를 보충해 주세요.
  • 3. 토너 카트리지가 장착되지 않은 경우 넣어 주세요.
    (토너를 꺼냈다가 다시 장착해 주세요.)
  • 4. 앞면 덮개가 열려 있는 경우 닫아 주세요.
    (앞면 덮개를 열었다가 다시 닫아 주세요.)

위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는다면, CS프로(엔지니어)에게 정확하게 점검받아 보시기를 권유 드립니다. 가까운 서비스센터로 방문하시거나 "CS프로(엔지니어) 출장예약" 메뉴에서 원하는 시간과 CS프로(엔지니어)를 선택하여 서비스신청이 가능합니다.


ML-17xx, 15xx, 1610, 2250계열 '온라인/에러' 램프가 적색으로 켜지고 작동이 안돼요.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