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ML-2150, 2550계열 토너 교체 후 'Invalid Toner' 표시 되는데 어떤 문제 인가요?
제품 프린터 > 흑백레이저 프린터
날짜 2016-01-07 조회수 3,725

■ 예상 원인

  • 제품에 설치한 토너가 프린터와 서로 다른경우 발생 할 수 있습니다. (행망용, 민수용 등)
  • 삼성 정품 토너가 아닌 재생(리필) 토너를 사용한 경우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조치 방법

  • 1. 사용하는 프린터 모델에 정확이 맞는 토너인지 확인해 보세요.

    [참고] 프린터 모델별 사용하는 토너 카트리지 안내

    • ML-2150 모델 : ML-2150D8
    • ML-2150G 모델 : ML-2150GD8
    • ML-2550, ML-2550S 모델 : ML-2550DA
  • 2. 재생(리필) 토너인 경우 제품에 맞는 삼성 정품토너를 구입하여 사용하세요.

    ☞ 재생(리필) 토너관련 정보 확인방법 바로가기

  • 3. 위의 내용으로 문제 해결이 안될 경우에는CS프로(엔지니어)에게 점검을 받아 보셔야 될 것 같습니다.

ML-2150, 2550계열 토너 교체 후 'Invalid Toner' 표시 되는데 어떤 문제 인가요?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