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ML-2150, 2550계열 토너 교체 후 'Invalid Toner' 표시 되는데 어떤 문제 인가요?
제품 프린터 > 흑백레이저 프린터
날짜 2016-01-07 조회수 4,249

■ 예상 원인

  • 제품에 설치한 토너가 프린터와 서로 다른경우 발생 할 수 있습니다. (행망용, 민수용 등)
  • 삼성 정품 토너가 아닌 재생(리필) 토너를 사용한 경우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조치 방법

  • 1. 사용하는 프린터 모델에 정확이 맞는 토너인지 확인해 보세요.

    [참고] 프린터 모델별 사용하는 토너 카트리지 안내

    • ML-2150 모델 : ML-2150D8
    • ML-2150G 모델 : ML-2150GD8
    • ML-2550, ML-2550S 모델 : ML-2550DA
  • 2. 재생(리필) 토너인 경우 제품에 맞는 삼성 정품토너를 구입하여 사용하세요.

    ☞ 재생(리필) 토너관련 정보 확인방법 바로가기

  • 3. 위의 내용으로 문제 해결이 안될 경우에는CS프로(엔지니어)에게 점검을 받아 보셔야 될 것 같습니다.

ML-2150, ML-2550, 인밸리드 토너, INVALID TONER, INVALIDTONER, 에러표시, 레이저프린터, ML-2150G, ML-2550S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