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SCX-1860F에서 특정 팩스와 송수신시 에러 발생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품 프린터 > 잉크젯 복합기
날짜 2016-01-19 조회수 3,421

※ 특정 팩스와 송수신시 에러 발생한다면 다음과 같은 설정을 변경해보시기 바랍니다.

■ ECM(오류수정) 모드 OFF(끄기) 해제 방법

  • 1. 설정 버튼을 반복해서 눌러 화면에 [팩스설정] 이 표시되면 [OK]버튼 누릅니다.
  • 2. ◀ 또는 ▶ 버튼을 반복해서 눌러 [오류수정] 표시되면 [OK] 버튼 누릅니다.
  • 3. ◀ 또는 ▶ 버튼을 눌러 [끄기]가 되게 한 뒤 [OK] 버튼 누릅니다.

■ 팩스 속도(모뎀속도) 변경 방법

  • 1. [설정] 버튼을 반복해서 눌러 화면에 [팩스설정]이 표시되면 [OK]버튼 누릅니다.
  • 2. ◀ 또는 ▶ 버튼을 반복해서 [팩스속도] 표시되면 [OK] 버튼 누릅니다.
  • 3. ◀ 또는 ▶ 버튼을 눌러 [중간(14400)] 나오게 한 뒤 [OK] 버튼 누릅니다.
    ※ 고속(33600), 중간(14400), 느림(9600) 3종류 있습니다.

※ SCX-1860F모델 설치 및 사용 방법은 아래 사용설명서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SCX-1860F 사용설명서 바로가기


SCX-1860F, SCX-1860, 1860F, SCX-1860F 특정 팩스 안됨, SCX-1860F 일부 팩스 안보내짐, SCX-1860F 일부 팩스 안받아짐, SCX-1860F 일부 팩스 수신안됨, SCX-1860F 일부 팩스 송신안됨, 송수신에러, 잉크젯 복합기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