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잉크젯 복합기 액정 화면에 'INK LOW'가 표시되고 팩스 수신 내용이 인쇄가 안돼요.
제품 프린터 > 잉크젯 복합기
날짜 2015-05-26 조회수 4,551

['INK LOW' 메시지 발생할 경우 조치 방법]

  • 제품에서 잉크량 부족 상태를 감지한 메시지 입니다. 'INK LOW' 발생시 수신된 팩스의 내용이 인쇄되지 않고 메모리에 자동 저장 되며 'INK LOW'가 해제되면 저장되어 있던 내용이 출력 됩니다.
  • 새 잉크로 교환하기 전에 'INK LOW'메시지를 해제 후 선명하게 인쇄가 되면 흐리게 출력될 때까지 당분간 더 사용 후 흐리게 인쇄되는 시점에서 새 잉크로 교환하시면 됩니다. 메시지 해제 후에도 인쇄 상태가 흐리면 잉크가 소모된 경우이므로 새 잉크로 교환해 주세요.
  • 잉크 잔량을 감지하는 방식은 잉크의 분사 횟수등을 소프트웨어 적으로 계산하여 표시하기 때문에 실제 남아있는 잉크량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INK LOW' 메시지 해제 방법은 아래와 같이 모델에 따라 유형이 다르므로 자세한 내용은 구입시 제공된 사용 설명서의 새 잉크 카트리지 교환하기 부분을 참조바랍니다.
ink low 메시지 해제 방법
구분 INK LOW 메시지 해제 방법
CF-430
SCX-1150F
1. 조작부의 커버 열고 내부 덮개를 위로 들어 올린 후 잉크가 가운데로 이동되었는지 확인 후 내부 덮개와 조작부 커버를 다시 닫아 주세요.
2. 화면에 'CARTRIDGE CHANGE? NO'라고 표시됩니다.
3. [이동/음량조절(◀/▶)]버튼을 반복으로 눌러서 'BOTH'가 나오게 한 후 [선택]버튼을 누르세요.
4. 화면에 'NEW COLOR' 표시되며 [선택]버튼 누르면 'NEW BLACK'표시되고 [선택]버튼 누르면 메시지가 해제됩니다.
5. 잠시 후 잉크 카트리지 정렬 페이지가 출력되는데 [선택]버튼을 6회 연속 누르면 완료됩니다.
SCX-1100 1. 전면 덮개를 열었다가 다시 닫으면 액정화면에 'NONE CHANGED?'라고 표시됩니다.
2. [이동/음량조절(◀/▶)]버튼 눌러 'BOTH' 표시되게 한 후 [선택]버튼 눌러 주세요.
3. 'NEW COLOR'표시되면 [선택]버튼 누르고 'NEW BLACK'표시되면 [선택] 버튼 누르면 메시지가 해제됩니다.
4. 잠시 후 잉크 카트리지 정렬 페이지가 출력된 후 [선택]버튼을 6회 연속 누르면 완료됩니다.
CF-4750 1. 조작부의 커버를 열고 내부 덮개를 위로 들어 올린 후 잉크가 가운데로 이동되었는지 확인하고 내부 덮개와 조작판 커버를 다시 닫아 주세요.
2. 화면에 'CARTRIDGE NONE/CHANGED'표시되며 [옵션]버튼을 반복 눌러 'CARTRIDGE CHANGE? BOTH'표시되면 [시작/복사]버튼 누르세요.
3. 화면에 'LEFT CARTRIDGE STD COLOR'표시되면 [시작/복사]버튼 누르고 'RIGHT CARTRIDGE STD BLACK'표시되면 [시작/복사]버튼 누르면 메시지가 해제됩니다.
4. 잠시 후 잉크 카트리지 정렬 페이지가 출력된 후 [옵션]버튼을 6회 연속 누르면 완료됩니다.
CF-4700 1. 조작부의 커버를 열고 내부 덮개를 위로 들어 올린 후 잉크가 가운데로 이동되었는지 확인하고 내부 덮개와 조작부 커버를 다시 닫아 주세요.
2. [옵션]버튼 눌러 화면에 'CARTRIDGE CHANGE? BOTH'표시되게 한 후 [시작]버튼 누르세요.
3. [옵션]버튼 눌러 화면에 'LEFT CARTRIDGE? NEW COLOR' 표시되면 [시작]버튼을 누르고 'RIGHT CARTRIDGE? NEW BLACK'라고 표시되면 [시작]버튼 누르면 메시지가 해제됩니다.
CF-4550 [잉크교체]버튼 누르면 화면에 'THE CARTRIDGE IS 1.NEW 2.USED'라고 표시되며 숫자 [1]버튼 누르면 메시지가 해제됩니다.

잉크로우, 잉크 로우, INKLOW, 팩스수신안나옴, 팩스수신 출력불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