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잉크젯 복합기 스캔 실행 시 '예열중입니다..'에서 멈추고 더이상 진행 안돼요.
제품 프린터 > 잉크젯 복합기
날짜 2016-01-07 조회수 2,834

[원인]

- 특정 Camera Device가 간섭을 일으켜 스캔을 실행할 수 없는 경우입니다.
스캐너의 예열중의 팝업창

[조치 방법]

- 아래와 같이 진행하여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 1. 시작 → 실행 → 열기 : msconfig → 확인 → '시스템 구성 유틸리티' 창이 실행됩니다.
  • 2. 서비스 탭 → 서비스 항목 중 'Canon Camera' 또는 타사 디지털 카메라 및 기타 주변기기를 체크 해제확인 → PC 재부팅 → 스캔 재시도하시면 됩니다.
    시스템 구성 유틸리티 의 Canon Camera 체크 해제

잉크젯복합기, 스캔안됨, 예열중, 예열 중, 스캔하는 방법, 잉크젯 복합기스캔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