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AirPrint 스캔 옵션을 Text로 선택할 경우 스캔 안됨
제품 프린터 > 잉크젯 복합기
날짜 2017-03-15 조회수 1,000

상세 증상

AirPrint 기능이 지원되는 아이폰/아이패드 또는 Mac PC에서 AirPrint로 스캔할 경우 Kind 옵션을 Text로 선택하여 스캔하면 에러창이 표시됩니다.

※ 대상 모델 : SL-J3520W, SL-J3523W, SL-J3525W, SL-J3560FW, SL-J3570FW

조치 방법

해당 증상은 AirPrint 자체 문제로 발생한 경우입니다.

Kind 옵션을 Text가 아닌 흑백(Black and White) 또는 컬러(Color)로 변경 선택한 후 스캔하면 해결됩니다.

※ AirPrint는 IOS 최신 버전을 실행하는 아이폰, 아이패드 또는 iPod Touch에서 무선으로 직접 인쇄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삼성 잉크젯 복합기, 잉크젯복합기, 에어프린트, SL-J3520W, SL-J3523W, SL-J3525W, SL-J3560FW, SL-J3570FW

기타 서비스 이용방법

문제해결이 되지 않으셨다면 아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상 보증기간 이내라도 사용법 설명/설치 등 제품의 고장이 아닌 경우 서비스를 요청하시면 별도의 요금이 부과됩니다.

평가해 주신 의견은 보다 더 나은 컨텐츠 제공을 위한 개선자료로만 활용하겠습니다.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전반적으로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이 내용 공유하기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