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많이하는 질문

현재위치

많이하는 질문 상세보기
제목팩스 수신이 안되고 계속 벨만 울리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품 프린터 > 팩시밀리
날짜 2016-01-07 조회수 7,244

[예상 원인]

- 팩스 수신 안되고 벨소리만 계속 울리는 경우 수신모드가 'TEL'모드 상태로 설정되어 있어서 발생합니다. 팩스를 자동으로 수신하기 위해서는 수신모드를 'FAX' 모드로 변경해야 합니다.

[조치 방법]

- 수신모드 변경방법 : 제품의 조작부에서 [수신모드]버튼을 2초이상 길게 누른 후 [수신모드]버튼을 짧게 반복하여 누를때 마다 수신모드가 변경되는데 이때 'FAX' 모드가 표시 되도록 설정하면 됩니다.

※ 참고 - 수신모드의 종류

수신모드의 종류
수신모드 기능 요약
FAX 팩스 전용으로 사용할 경우
TEL 전화 우선으로 사용할 경우
AUTO(TEL/FAX) 전화/팩스 겸용 사용할 경우
TAM(TAD, ANS/FAX) 외출시 외부에 자동 응답 장치를 연결하여 사용할 경우

팩스 수신이 안되고 계속 벨만 울리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 내용 공유하기

위의 내용으로 궁금증 해결에 도움이 되셨습니까?

위의 내용은 고객님께 얼마나 도움이 되셨습니까?

센터찾기

가까운 센터의 위치를
안내해 드립니다.

센터 검색하기
검색

다운로드

제품에서 확인된
모델명을 입력해 주세요.

다운로드

예) NT940X5M-X78, NT940X5M, SM-G955XN, SM-G955

  • 불법 소프트웨어 근절, 불법복제 꼭 확인하세요
  • 친환경 캠페인 소형 폐전자제품 무상수거 안내
  • 오늘 본 컨텐츠가 없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오늘 본 마지막 30개 컨텐츠를 다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 본 컨텐츠 목록
      제품 컨텐츠
    닫기
  • 닫기